[LG생활건강] 라끄베르 허브 타임 클렌징 3종
[LG생활건강] 라끄베르 허브 타임 클렌징 3종
  • 장업신문
  • 승인 2004.05.10 06: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위스 허브 추출물 함유, 아로마테라피 효과의 클렌징 라인
자연주의 화장품 라끄베르가 스위스 알프스 지역 청정 허브 추출물을 주성분으로 함유한 새로운 클렌징 라인 ‘허브 타임’을 신규 출시했다. 허브 향 가득한 세안으로 스트레스마저 날려버리는 아로마테라피 효과 만점의 제품이다.



클렌징 크림, 클렌징 오일, 클렌징 폼 등 3가지로 구성된 ‘허브 타임’은 환경 공해가 없는 스위스 알파인 지역의 청정 허브 추출물과 피토 아로마 오일(Phyto Aroma Oil), 피토 액티브 액스트랙트(Phyto Active Extract), 원적외선 활성수인 액티배이티드 워터(Activated Water)를 함유해 완벽한 클렌징은 물론 피부를 촉촉하고 윤기있게 가꿔준다.



클렌징 크림은 번들거리지 않고 부드러운 사용감으로 모공 속 피지, 각질, 메이크업 등 피부 노폐물을 완전히 제거함, 무거운 느낌의 기존 크림 형태 제품과 달리 스위스 알프스 허브 함유로 산뜻한 질감이 우수하다.



클렌징 오일은 피부에 자극이 없는 식물성 오일로 모공 속 깊은 곳까지 침투하여 쉽게 지워지지 않는 노폐물까지 깨끗이 씻어내며 끈적이지 않고 촉촉한 피부를 유지시켜준다.



미세하고 풍부한 거품이 돋보이는 폼 클렌져는 원적외선 활성수가 피부 오염을 제거하고 화장수의 흡수를 도와준다. 피토 액티브 및 스위스 알프스 허브 추출물이 촉촉하고 부드러운 피부로 가꿔준다. www.lgcar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