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브] 스타일링 왁스
[보브] 스타일링 왁스
  • 장업신문
  • 승인 2004.05.19 06: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헤어 스타일을 자유자재로…스타일링 왁스 7종류 구성

보브 스타일링 왁스는 7종류의 타입으로 구성돼 있으며 식물성 왁스 성분이 첨가돼 헤어 드라이나 잦은 웨이브로 손상된 머릿결을 보호해 준다.



특히 헤어 셋팅 파우더가 함유돼 스타일리시한 자연스러운 스타일링이 가능하며 끈적임이 없고 영양·보습효과가 우수하다.



또한 모발에 하드한 셋팅력을 부여해 탄력있는 헤어 스타일로 연출해 주는 매트한 하드크림 타입의 헤어 왁스와 스파이키한 번개머리, 뭉침머리 또는 수직 세움머리와 같은 와일드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는 번개머리 타입 왁스가 있다.



또한 아쿠아 실리콘의 코팅작용으로 모발 한올 한올을 부드럽게 보호해주어 찰랑거리고 윤기있는 웨이브 스타일에 좋은 웨이브 타입, 윤기와 광택이 없는 드라이한 헤어스타일 연출이 가능한 매트타입, 자연스럽게 바람에 날리는 듯한 모발의 스타일과 움직임을 잡아주는 스타일링, 코팅, 트리트먼트 3가지 효과를 내는 바람 머리 타입이 있다.



또한 화사하게 빛나는 펄이 함유돼 빛에 따라 반짝임이 표현되는 샤이닝 스타일, 모발탄력 고분자 파우더가 함유되어 자연스럽게 헝클어진 개성있는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으며 셋팅력이 장시간 지속되어 연출한 스타일을 오래 유지시켜 주는 새로운 제형의 검(Gum)타입 헤어왁스가 구성된다.



www.myvov.com·문의는 032-682-3000.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