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끄베르 세범 다이어트 리뉴얼
라끄베르 세범 다이어트 리뉴얼
  • 김진일 jikim@jangup.com
  • 승인 2002.06.06 12: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 모공·피지고민 해결…미인초추출물 함유


LG생활건강(사장 조명재) 화장품사업부 라끄베르에서는 이달 모공 겸용 피지전문 클리닉 화장품인 `라끄베르 세범 다이어트`를 새롭게 리뉴얼해 시판 중이다. 새롭게 리뉴얼된 세범 다이어트는 모공을 넓히는 주 원인이 되는 피지까지 집중 관리해주어 피지와 모공에 관한 피부고민을 해결해주는 제품.



피지 조절 효과가 우수한 특허성분 `미인초 추출물`이 함유돼 피부의 과도한 피지를 컨트롤해주며 모공관리도 함께 관리해주는 일석이조의 효과를 부여한다. 미인초 추출물은 예로부터 전통 한방 미용을 위해 사용돼온 미인초로부터 추출한 순식물성 자연 성분으로 과도한 피지 분비를 억제, 피지를 조절해주고 여드름이나 뾰루지에도 효과가 탁월한 특허성분이다.



아열대 지방에서 자생하는 천연 식물에서 추출한 꽃산성분과 고산지대에서 자생하는 고산 홍경천 성분 등의 천연 식물성분은 강력한 수렴효과를 부여, 피부에 탄력과 긴장을 준다. 또 오일 성분을 흡착해주는 다공성 파우더의 함유로 피지를 흡착, 번들거림을 막아 피부를 산뜻하게 유지시켜 준다.



팩(120ml)·스킨(200ml)·에멀전(150ml)·에센스(45ml) 등 총 4종으로 구성된 라끄베르 세범 다이어트는 피지분비 활동이 가장 왕성하고 모공이 가장 늘어지기 쉬운 6월을 집중 공략한다는 계획 아래 모공이 문제인 여성들을 대상으로 샘플링을 실시한다. 또 제품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기 위해 전문점주와 회사, 대리점 뷰티카운슬러를 대상을 교육 책자를 제공할 계획이다.

www.lacvert.co.kr" target="_blank">www.lacvert.co.kr





기사입력일 : 2002-05-27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