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에르가르뎅 보떼 마케팅회의
피에르가르뎅 보떼 마케팅회의
  • 김진일 jikim@jangup.com
  • 승인 2002.06.06 12: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니코스, 伊 밀라노서 협력체제 확인


(주)유니코스(대표이사 박종현)는 지난 13일부터 15일까지 이태리 밀라노에서 기술 제휴사인 피에르가르뎅 보떼사와 2002년 상반기 정례 마케팅회의를 가졌다.



피에르가르뎅 보떼사 앙리꼬 이젠버그 사장과 (주)유니코스 박종현 대표이사를 비롯한 양사 마케팅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된 이번 회의에서는 피에르가르뎅 화장품이 국내시장에서 더욱 확고한 경쟁력을 갖춘 브랜드로 입지를 굳혀갈 수 있도록 양사가 협력해야 할 사안들에 대한 의견 교환이 심도있게 이루어졌다.



이번 상반기 마케팅 회의에서는 2001·2002년도 실적 평가와 국내외 시장환경 변화에 따른 대응방안에 관해 양사가 의견을 교환했으며 2002·2003년 신제품 개발 전략과 마케팅 전략 건에 많은 시간을 할애해 집중적인 논의가 있었다.



또 피에르가르뎅 화장품의 중장기 비전, 마케팅 전략과 국내시장에서 확고한 위치를 굳히기 위한 여러 방안을 모색하는 자리로 마련됐다. 특히 피에르가르뎅을 글로벌 브랜드로 정착시키기 위해 양사가 마케팅과 연구개발, 그리고 제품의 최신 트렌드 등 모든 부문에서 긴밀한 공조체제를 강화해 나가기로 합의했다.



한편 (주)유니코스 박종현 대표이사는 향후에도 신뢰를 바탕으로 한 중장기적인 파트너 관계를 유지해야 함을 강조했고 이에 대해 피에르가르뎅 보떼사 이젠버그 사장은 IMF를 극복하고 시장에서 다시 성장기조로 돌아선 유니코스의 노력에 경의를 표하고 동반자로서 최대한 협조할 것임을 약속했다. www.unicos.co.kr" target"_blank">www.unicos.co.kr





기사입력일 : 2002-05-27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