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레버코리아, 커레스 바디워시
유니레버코리아, 커레스 바디워시
  • 박지향 jhpark@jangup.com
  • 승인 2002.05.30 12: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로마 향기 샤워용…장미·트러스·마린향 등 3종



유니레버코리아(주)(대표이상 회장 이재희)가 아로마 향기 샤워를 컨셉으로 하는 새로운 바디클렌져 `커레스 바디워시`를 출시했다.



커레스(Caress)란 `포근하게 감싸주다 또는 어루만지다`라는 뜻으로, 다양한 식물추출물과 아로마향이 더해져 피부보습은 물론 가볍고 산뜻한 촉감과 아로마향을 특징으로 한 바디워시.



`마음의 정원`인 로즈향(핑크)과 `찬란한 매혹`인 시트러스향(옐로우), 르기고 `바다의 고요`란 이름을 가진 마린향(블루) 등 3가지 향의 제품 3종으로 구성됐으며, 현재 인기그룹 SES의 세 멈버를 활용한 TV 광고를 통해 신세대를 겨냥한 각 제품별 개성을 부각시키는 데 주력하고 있기도 하다. SES의 유진이 로즈향, 슈가가 시트러스, 바다가 마린향의 모델로 나섰다.



이와관련해 커레스 마케팅팀은 "최근 샤워제품에 대한 소비자 욕구가 다양화되고 있다는 점에서 단순한 보습효과를 넘어 아로마효과를 배가했다"며 "아로마 향기 샤워라는 새로운 시장을 개척할 것이다"라고 설명했다.



유니레버코리아는 이번 출시 기념으로 퍼프가 들어있는 커레스 바디워시 특별팩 세트를 한정 수량 판매하며, 유럽일주 여행권이 걸린 `커레스 커플 포토 페스티발` 등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개당 용량은 350ml로 가격대는 5천원선. 슈퍼와 마트, 그리고 화장품매장을 통해 판매된다.



www.unilever.co.kr







기사입력일 : 2002-05-27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