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러스 유` 발매 사은행사 성황
`플러스 유` 발매 사은행사 성황
  • 최혜정 hjchoi@jangup.com
  • 승인 2002.05.23 12: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망화장품, 서울·경기 전문점 초청


소망화장품(대표 강석창)은 지난 5월 9일 63빌딩 컨벤션센터에서 전국 5백여 전문점주를 대상으로 한 초청 사은행사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서울과 경기 지역에 위치한 전문점주들을 대상으로 그동안 본사의 정책에 따라 뜻을 모아준 전문점주들에 대한 감사의 뜻을 전하는 자리로 마련돼 신제품인 플러스유 글래머러스 팁립과 꽃을 든 남자 컬러로션, 러브리후로랄, 허브인클렌징 등에 대한 소개와 교육이 진행됐다.



인터넷을 통해 선발된 사이버 모델이 글래머러스 팁립과 컬러로션의 제품 사용법에 대해 시연하는 것은 물론 남성만을 위한 피부보정 화장품 컬러로션에 대한 로드인터뷰를 통해 남자들의 메이크업에 대한 의견을 듣는 시간도 마련해 전문점주들의 호응을 얻었다.



특별히 전속 모델인 김혜수 씨가 기획에서부터 개발에까지 참여한 색조 전문 브랜드 `플러스유`의 개발배경과 제품의 차별성에 대해 설명해 관심을 모았다.



이날 강석창 대표이사는 "그동안 성원과 관심을 아끼지 않은 전문점 사장님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면서 "전문점이 침체된다고 하지만 소망화장품의 매출액 중 가장 많은 부분을 차지하고 있는 유통경로는 전문점이고 따라서 이에 대한 활성화 대책을 적극 모색해 점주들의 니즈에 최대한 부응하고자 노력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한편 이날 행사에서는 전문점주들에게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제공해 축제 분위기를 연출했으며 이번 서울 행사에 이어 오는 23일에는 부산 롯데호텔에서 지역 전문점주들을 위한 행사를 마련할 예정이다.

www.somangcos.co.kr" target="_blank">www.somangcos.co.kr





기사입력일 : 2002-05-17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