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이자녹스 뷰티 클래스 열어
LG, 이자녹스 뷰티 클래스 열어
  • 박지향 jhpark@jangup.com
  • 승인 2002.11.14 02: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성지 코스모폴리탄과 공동 마케팅
㈜ LG생활건강 화장품사업부(사업부장 송병화 부사장)는 지난달에 이어 이달에도 이자녹스와 함께하는 뷰티클래스’라는 슬로건아래 두번째 뷰티클래스 행사를 가졌다.



이번 행사는 지난달 ‘행복이 가득한 집’에 이어 이자녹스 타깃과 일치하는‘코스모폴리탄’독자들을 초청, 늦가을 피부 관리법과 이자녹스 제품들을 교육하고 직접 시연해보는 공동마케팅을 전개한 것. 이자녹스 브랜드의 인지도를 높이고, 이자녹스 잠재 고객을 자극하는 계기가 됐다는 평가다.



지난달이 이자녹스 ‘링클디클라인 이펙티브’와 ‘하이드라 진’에 관한 교육이었다면, 이번달은 늦가을 시즌에 맞추어 여성들의 가장 큰 고민거리인 각질관리와 주름관리를 교육이 중심이 됐다. 그에 맞는 이자녹스 각질 전문 제품 ‘코늄 셀라이트’와 주름개선 제품 ‘링클디클라인 이펙티브’ 제품 교육에 초점이 맞춰졌다.



뷰티 매니저들이 직접 참여해 1일 1 카운슬링을 통해, 개인별 피부 고민 상담을 진행함으로써 자신에게 맞는 피부 관리법을 배우는 시간이 됐으며, 교육 마지막 부분엔 이자녹스 제품명을 딴 칵테일을 만드는 ‘칵테일쇼’도 진행됐다.



이날 행사는 `코스모폴리탄’12월호에 게재될 예정이며, 다음달‘이자녹스 뷰티 클래스’는 월간잡지 ‘웨딩 21’과 함께 할 계획이다.



www.isaknox.co.kr" target="_blank">www.isaknox.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