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이공원은 지금 축제무드
놀이공원은 지금 축제무드
  • 장업신문
  • 승인 2000.05.25 12: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풍성한 이벤트로 가족단위 입장 유혹...야간 개장도 시작
가족과의 나들이가 잦아지는 이번 달과 내달에는 도심에서 가까운 놀이공원들이 야간개장을 시작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함으로써 대 성황을 이루고 있다. 이 시기를 맞아 다양한 행사 및 공연을 개최, 입장객들에게 더욱 큰 재미를 느낄 수 있는 풍성한 볼거리로 축제의 열기를 더하고 있다.



에버랜드



○ Seasonal Festival 풍선축제

에버랜드 페스티발 월드에 가늑한 색색의 풍선이 활기차게 피어나고 있다.

꿈과 희망을 담고 5월의 하늘에 떠있는 에드벌룬, 진짜보다 아름다운 풍선 장식.

▶ 대형 캐릭터 전시 - 장미원, 포시즌슨 가든에서 에버랜드 캐릭터들과 귀여운 피카츄 캐릭터

▶ 캐릭터, 에드벌룬 퍼레이드 - 아기자기한 캐릭터 인형들과 다양한 풍선의 환상적인 퍼레이드



○ 365일 축제의 나라 페스티발 월드

에버랜드의 새로운 테마파크인 페스티발 월드는 세계적 규모의 바자지구 ‘글로벌 페어’를 비롯해 각종 놀이시설과 공간의 특성에 따라 ‘아메리칸 어드밴처’, ‘매직랜드’,‘유러피언 어드벤처’, ‘이쿼토리얼 어드벤처’등 5개의 테마 지역으로 나눠져 그에 걸맞은 분위기와 즐거움을 지니고 있다.



○ 3 BIG EVENT

▶ Millennium Story - 에배랜드에서는 밀레니엄을 맞아 인류의 역사를 춤과 노래로 테마형 뮤지컬 ‘밀레니엄 스토리’를 새롭게 준비했다.

▶ 페이블 환타지 퍼레이드 - 연기자들의 화려한 복장과 코믹한 표정, 손짓과 몸동작으로 동화속 세계로의 페이블 환타지 퍼레이드

▶ 레이져 쇼 - 단군신화 레이져 쇼에 이어 ‘빛까번쩍 불꽃놀이’가 진행되고 있다.



서울랜드



○ 레이져쇼 2000

화려한 공연과 스토리가 있는 레이져쇼가 절묘하게 결합된 서울랜드 레이져 쇼가 한층 더 강화돼 새롭게 선보인다. 전년에 비해 강력해진 레이져로 교체, 더욱 선명하고 다채로워졌다.

- 일시 : 저녁 8시

- 장소 : 세계의 광장



○ 파티 2000 세계축제퍼레이드

파티 2000 세계축제퍼레이드는 세계 곳곳의 다양한 의상과 춤, 그리고 소품으로 화려하게 꾸며졌고, 튤립이 가득 채워져 거리거리를 축제의 분위기로 장식하고 있다.

- 일시 : 평일 오후 2시 주말 오후 3시

- 장소 : 서울랜드 전지역



○ 혹부리 영감 뮤지컬

어린이에게 재미와 교훈을 주는 전래동화 ‘혹부라 영감’을 새롭게 각색했다. 화려한 꿈과 노래로 풍성하게 꾸며진 뮤지컬 ‘혹부리 영감’이 서울랜드 코메디아 극장에서 4월11일부터 공연되고 있다.

- 일시 : 5월 30일 까지

- 장소 : 코메디아극장



○ 귀염이 동물쇼

오리와 푸들 세 마리가 등장, ‘학교종이 땡땡땡!’이라는 제목하에 디스코, 링굴리기, 부채춤, 숫자알아 맞추기등의 재미있는 재롱잔치를 선보인다.

- 일시 : 5월 31일 까지 (화 휴무 1일 2회 공연)

- 장소 : 쟈르당 무대



○ 우리놀이 백가지

우리 놀이 문화를 소재로 한 전시회가 세계의 광장 내 특별전시장에서 열린다. 60·70년대 자주 즐기던 놀이 기구며 장난감 200여점이 전시되어 어른들에게 풋풋한 향수를 어린이들에게는 옛 문화를 배우는 좋은 기회가 될 수 있다.

- 일시 : 5월 28일까지

- 장소 : 세계의 광장 특별 전시장



롯데월드



○ 5월의 봄꽃 축제

▶ 장미 (야생화) 나이트 쇼 - 야생화 장미 축하파티, 쌍둥이 개그맨 쌍쌍브라더스의 진행으로 통기타 가수의 포크송과 즉석미팅, 자이로팅 등 입장객이 직접 참여하는 축제다.

▶ 장미 (야생화) 퀴즈특급 - 넌센스 퀴즈, 사랑, 장미와 관련된 문제들을 퀴즈로 풀어보는 퀴즈 쇼

▶ 봄꽃 축제 콘서트 2000 - 가요, 어린이 프로 주제가, 팝송 등 가족층을 대상으로 한 44인조 밴드의 콘서트



○ 힙합 페스티발

젊은이들의 열렬한 호응과 참여 속에 펼쳐진 잠실 대학로에서 힙합 페스티벌이 벌어진다.

·행사기간 : 5월 28일까지

·장 소 : 롯데월드 내 잠실 대학로 (쇼핑몰 지하 1층 )

·참여접수기간 : 5월 중 선착순 마감

·연락처 : 02) 418 - 2708

▶ 힙합 그룹 페스티발 - 기량이 우수한 힙합 그룹을 초청해 멋진 무대를 선보이는 한마당.

▶ Steet song & Dance - 아마추어 청소년 노래꾼, 춤꾼 선발대회 경연부문 : 노래, 댄스

▶ 아마추어 청소년 만화전 - 통신 동호회, 대학 만화 동아리, 아마추어 신진만화가들의 만화전

▶ 힙합 그래피티 아트전 - 힙합의 주요 요소인 그래피티를 이용해 힙합 문화를 표현하는 다양한 거리 미술전



○ TV속의 참참참 롯데월드에서

이홍렬 쇼의 참참참 코너에서 인기스타들이 만든 퓨전음식인 ‘참참참’을 방송 다음날 바로 롯데월드에서 맛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