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소카임이 제안하는 가을·겨울 피부관리 요령
이소카임이 제안하는 가을·겨울 피부관리 요령
  • 장업신문
  • 승인 2000.11.30 12: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초 손질부터 보습을 생각하라!

자외선, 습기, 고온, 냉방기 등 하나 가득 열거해도 모자란 내 피부를 공격하는 환경유해인자들. 사회생활을 하면서 방안에만 묻혀 살 수는 없기에 감내해야 한다고 마음 다스려도 피부란 한 번 망가지면 회복하기 힘든 섬세한 부위라 역시나 속이 상하기 마찬가지다. 그러나 젊음도 지키기 나름!! 피부유해인자가 가득한 세상에서 ‘스킨케어’라는 단어는 더 이상 사치일 수 없다.



‘이소카임’이 겨울을 바라보며 자신있게 소개하는 ‘하이드로 리치 라인’으로 촉촉하고 탄력있게 피부 건강을 되살리자.







기초 손질부터 보습을 생각하라!





이소카임 하이드로 리치 라인은 건성피부의 근본적인 원인이라 할 수 있는 각질층 내 수분부족, 즉 지질보호막 손상을 보수하고 높은 보수력을 갖는 미용성분을 이용해 공기 중에 있는 수분을 잡아 피부에 공급하기 때문에 언제나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해 준다.



거칠고 지친 피부에 자극을 완화시키고 영양을 공급함과 더불어 정상적인 피부 호흡과 피부 보습을 유도해 여성의 피부를 더욱 건강하게 재생시키는 것이 이소카임 하이드로 리치 라인의 기본 컨셉이다. 일상에 지친 여성들이여! 이소카임과 함께 가을·겨울을 더욱 촉촉하고 탄력있게 맞이하자!





● 이소카임 이머큘레이트 클렌징 로션



스킨케어의 시작은 올바른 세안에서 출발한다. 손상된 세포 재생 증진과 상처치유 효과가 우수한 성분이 담긴 보습 클렌저, 이소카임 이머큘레이트 클렌징 로션을 마사지하듯 얼굴 전체에 펴 바르고 티슈로 닦아내거나 미지근한 물로 닦아낸다.



생체 친화성 클렌징 성분이 살균과 피부 청정효과를 부여하고 세안 후 모공 수축효과가 우수해 아스트린젠트를 따로 사용할 필요가 없다.





● 이소카임 크리스탈라이징 폼클렌징



지치고 상처받은 피부에는 최소한의 유분까지 빼앗아 뽀득거리는 세안제보다는 피부에 적당한 유분과 수분을 남기고 오염물만을 제거하는 똑똑한 세안제를 선택해 자극없이 깨끗하게 클렌징하는 것이 중요하다. 피부트러블을 진정시켜주는 마일드한 세정력의 이소카임 크리스탈라이징 폼 클렌징을 손바닥에 덜어 충분히 거품을 낸 후 마사지하듯 세안한 후 미지근한 물로 헹궈 내고 찬물로 패팅해 준다.





● 이소카임 하이드로 수딩 토너



영양분의 농도가 눈으로 확인되는 촉촉한 이소카임 하이드로 수딩 토너를 화장솜에 덜어 얼굴 안쪽에서 바깥쪽으로 닦아내듯 발라준 뒤 손바닥으로 얼굴 전체를 가볍게 톡톡 두드려 수딩 토너가 완전히 흡수될 수 있도록 도와준다.





● 이소카임 아이 컨투어&아이 링클 에센스



잔주름과 눈 밑 그늘에 효과적으로 대응하는 이소카임 아이컨투어를 네 번째 손가락에 한방울 짜서 눈밑에 톡톡 두드리듯 발라준 뒤 눈주위에 탄력을 부여하는 이소카임 아이링클 에센스로 마무리한다.



아이 제품을 바를 때는 눈 밑을 먼저 발라주고 손가락에 남아 있는 여분을 눈두덩이에 톡톡 두드리듯 펴 발라 준다. 눈 밑 그늘을 예방하고 완화하는 차원에서 네 번째 손가락을 이용, 눈가를 지긋이 눌러주며 매일 지압하는 것을 잊지 않는다.





● 이소카임 하이드로 퍼밍 에센스



지친 피부에 영양과 수분을 공급해 피부를 촉촉하고 건강하게 가꿔 주는 진주파우더를 함유하고 있어 세포단계에서 보다 근본적인 스킨케어를 가능하게 하는 이소카임 하이드로 퍼밍 에센스를 매일 아침, 저녁 토너와 아이 단계 이후에 발라 보다 촉촉하고 윤기나는 건강한 피부로 가꿔 준다.



일주일에 2∼3회 하이드로 퍼밍 에센스와 하이드로 리치 에멀젼을 1대 2 비율로 섞어 얼굴과 목에 펴 발라 영양팩을 해주면 한결 부드럽고 탄력있는 피부를 얻을 수 있다.





● 이소카임 하이드로 리치 에멀젼

고농축 영양 처리된 피부에 식물성 보호막을 씌워 보다 탄력있는 피부로 가꿔 주는 이소카임 하이드로 리치 에멀젼은 외부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 피부유해인자에 의한 피부손상을 효과적으로 막아 준다.





● 이소카임 하이드로 뉴트리션 크림



식물성 오일 등 피부친화력이 높은 보습제가 피부의 수분증발을 억제하고 더 나아가 수분을 유지, 공급해 준다. 건조한 피부에 피부보호막을 강화시켜 오랜시간 촉촉하게 보호해 주고 건강한 피부로 가꿔 준다.





● 이소카임 필링 마사지팩



일주일에 2∼3회 이소카임이 제안하는 필링+마사지+영양팩의 스페셜 케어로 오래된 각질을 효과적으로 제거하고 피부 혈행을 촉진시켜 보다 건강한 피부로 가꿔 준다. 필링과 마사지, 영양팩을 단 한번에 해결해 주는 이소카임 필링 마사지팩은 고농축 영양성분이 피부세포를 활성화시켜 사용 전과 사용 후의 피부 감촉이 몰라보게 달라짐을 느낄 수 있는 기능성 팩이다.



내장된 붓으로 가볍게 펴 발라 약 5분간 영양 성분이 모두 흡수될 때까지 기다린 다음 손바닥을 이용해 둥글게 원을 그리듯 마사지해 팩제에 흡수된 노폐물과 각질이 자연스럽게 떨어져 나가도록 한다. 티슈나 물세안으로 가볍게 마무리한 뒤 이소카임 하이드로 수딩 토너로 피부결을 정리해 준다. 필링 마사지팩을 꾸준히 사용하면 어린 아이 살결같은 부드러움을 얻을 수 있다.



<이브·도도앤컴퍼니 홍보부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