잎스, 춘계 한마음 체육대회
잎스, 춘계 한마음 체육대회
  • 전미영 myjun@jangup.com
  • 승인 2002.05.09 12: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월 신사옥 입주앞두고 사원 단합


(주)잎스코스메틱(대표이사 김종문)은 4월 20일과 21일 양일간 경기도 여주 세종대왕릉 인근 체육공원에서 전직원이 함께하는 한마음 체육대회를 개최, 협력과 단합의 시간을 가졌다.



본사 신사옥 입주이전(5월 10일. 용산구 한강로1가 예정)에 이뤄진 한마음 체육대회로 뜻깊은 행사의 시간이었으며 전임직원 모두가 잎스코스메틱의 화합과 전진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열정의 장(場)으로 표출하는 데에 더 없는 좋은 시간과 공간이었다.



행사전 김종문 대표이사는 인사말을 통해 엔클라인 브랜드의 성공적인 런칭과 함께 전임직원이 모처럼 함께 단합의 시간을 갖는데에 감사하는 마음을 먼저 전하고 싶다고 말하며 전부서가 혼연일체가 돼 잎스의 영원한 도약과 전진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마음을 견지하자며 역설했다.



이날 행사는 잎스팀·안티팀·엘라스틴팀·엔클라인팀 총 4팀으로 구분해 축구·피구·족구·계주 등으로 진행됐으며 체육행사 종료 후, 캠프파이어 시간을 통해 화합의 절정을 이뤘다.



잎스코스메틱은 향후 5월 10일(예정) 전국 대리점장 체육대회를 통해 본사 영업관련부서와 대리점간의 친목을 또 한번 증진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www.ipse.co.kr" target="_blank">www.ipse.co.kr





기사입력일 : 2002-04-25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