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미 CS사업부 우수팀장 워크숍
라미 CS사업부 우수팀장 워크숍
  • 김진일 jikim@jangup.com
  • 승인 2002.05.09 12: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4분기 영업실적 시상·위촉식도…영업활성화·조직강화 박차


라미화장품(대표 우용수)은 4월 18일·19일 양일간 경기도 오산에 위치한 롯데중앙연수원에서 CS사업부의 영업활성화와 조직강화를 위한 우수팀장 워크숍과 1/4분기 영업실적에 따른 시상·위촉식을 가졌다.



CS사업처 우수팀장과 시상·위촉자 등 2백여명이 참석한 이번 행사에서 제 16사업처 김현주 씨를 비롯한 8명이 국장으로 제 15사업처 김현미 씨 외 24명이 지부장에 위촉됐다. 또 지난 1/4분기 영업실적에 따른 시상으로 제 6사업본부 이숙자 본부장을 비롯한 25명이 시상대에 올랐다.



이어 영업활성화와 조직강화를 위한 한석주 외래강사의 `프로의 판매전략`이란 주제강의와 `CS사업부 비전과 방향`에 대한 홍동표 전무의 강의가 이어졌으며 제 6사업본부 이숙자 본부장은 `팀장의 역할과 자세`를 주제로 BM증원과 육성방안에 대한 풍부한 경험과 노하우를 전수했다.



이번 강의로 CS사업부 직원들은 영업력 강화를 위한 자기계발과 마음가짐을 새롭게 다질 수 있는 의미있는 시간이 됐으며 저녁식사 후에 열린 한마음 대축제 시간에는 흥겨운 레크레이션과 사업처별 장기자랑이 이어져 그간의 스트레스를 말끔히 씻을 수 있는 자리가 되기도 했다.



다음날 조직력 강화훈련의 일환으로 `한마음 산악패기 훈련`에 참가한 CS사업부 팀장들은 힘든 산악등반과 고된 훈련에도 불구하고 단 한 명의 낙오자 없이 모든 훈련에 적극적으로 임하는 패기를 보여줬으며 라미인으로서의 자부심과 긍지를 확인할 수 있는 시간이 됐다는 게 관계자의 설명이다.



라미화장품 우용수 사장은 이번 CS사업부 우수팀장 교육을 통해 "CS가족의 힘을 다시 한번 확인할 수 있었으며 중추적인 사업부로 급성장하고 있는 CS사업부를 위해 적극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는 약속과 함께 CS사업부의 미래를 밝게 전망하며 격려를 아끼지 않았다. www.lamy.co.kr" target="_blank">www.lamy.co.kr





기사입력일 : 2002-04-25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