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콜마, 중간관리자 워크숍
한국콜마, 중간관리자 워크숍
  • 김진일 jikim@jangup.com
  • 승인 2002.05.02 12: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문별 13기 목표 수립…고객만족에 역점



한국콜마(대표이사 윤동한)가 회계연도 첫 시작인 지난달 12일·13일 양일 간 충남 공무원연수원에서 `제13기 첫 중간관리자 워크숍`을 가졌다.



각 부문의 팀장급을 중심으로 본부장, 파트장 등 총 53명이 참여한 이번 중간관리자 워크숍에서는 각 팀별 지난 12기의 업무진행 결산과 평가, 그리고 새롭게 시작하는 13기에 대한 목표설정과 사업진행 방향에 대해 각 팀별로 발표하고 토의하는 시간으로 진행됐다.



특히 새롭게 개편된 조직을 바탕으로 화장품 부문과 제약부문간의 연구, 개발, Q/C, 생산 등에 더욱 긴밀하고 철저한 협력을 통해 우수한 화장품과 의약품을 개발하고 생산해 경영성과의 극대화를 이루는 데 역량을 결집할 것을 다짐하는 자리가 됐다.



또 고객만족을 위해 가장 기본이 되는 품질관리에 더욱 만전을 기할 것과 납기에 발빠르게 대응할 수 있는 시스템을 계속적으로 보완, 강화할 것이며 고객에게 최신 정보와 경향을 적시에 제공해 고객이 시장에서 마케팅 역량을 최대한 발휘할 수 있도록 하는 연구기획과 마케팅시스템을 더욱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그룹웨어 활용을 강화한다는 측면에서는 팀간의 업무협의, 의사소통의 원활화와 고객의 요구에 신속하고 정확하게 대응할 수 있는 체계를 확립, 업무의 효율성과 능률성을 더욱 높여간다는 계획이다. www.kolmar.co.kr" target="_blank">www.kolmar.co.kr





기사입력일 : 2002-04-22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