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탕 사이버 모델 선발대회
바탕 사이버 모델 선발대회
  • 최혜정 hjchoi@jangup.com
  • 승인 2002.04.11 1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불, 응모 650명중 1차 33명 선발


"끼와 미모, 한번쯤은 과시하자!"



자기 주장이 확실한 신세대 여성들에게 자신들의 `끼와 미모`를 확실하게 발산할 수 있는 공간이 필요했다. 사이버 모델 선발의 장을 마련했다.



한불화장품(주)(대표이사 임병철)은 사이버 공간의 커뮤니케이션 활성화와 토털 브랜드를 지향하는 `바탕`의 브랜드 경쟁력을 높이기 위한 일환으로 `바탕 사이버 모벨 선발대회`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지난 1월 25일부터 2월 25일까지 한달간 한불화장품 홈페이지를 통해 고지, 응모한 6백50여명 가운데 1차 사이버 프로필을 통해 33명을 선발해 지난달 25일 한불화장품 본사 지하 강당에서 사업본부장의 인터뷰와 2차 촬영 오디션으로 진행됐다.



33명에 대한 인터뷰와 2차 촬영 오디션 결과에 따라 한불화장품은 진·선·미 각 1명 씩을 선발, 진에게는 한불화장품 미용지 `한불`의 모델 기회를 제공하고 상금 1백만원과 `바탕`브랜드 세트 제품을, 선에게는 상금 50만원과 `바탕`브랜드 세트 제품을, 그리고 미에게는 상금 20만원과 `바탕`브랜드 세트 제품을 시상한다.



한편 한불화장품은 이번 바탕 사이버 모델 선발 대회를 계기로 각 사업부의 마케팅 프로모션 활성화를 위해 홈페이지를 통한 다양한 커뮤니티를 개발해 디지털 환경에 익숙한 고객 흡수에 다양한 방법을 모색할 계획이다. www.hanbul.co.kr" target="_blank">www.hanbul.co.kr





기사입력일 : 2002-04-04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