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판 기초화장품 `리버서스` 첫 선
방판 기초화장품 `리버서스` 첫 선
  • 최혜정 hjchoi@jangup.com
  • 승인 2002.04.11 1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성 B&H, 日 나리스화장품서 직수입




천연성분 함유 여성 기초 6종 배치



동성제약이 방문판매 시장에 본격적으로 뛰어들었다.



지난 2년여간 준비 끝에 동성B&H(대표 홍성분)를 설립하고 40년 역사의 일본 방문판매 업체 나리스화장품과 손을 잡고 국내 여성 기초화장품 리버서스(RIBIRTHUS)를 출시한 것.



리버스는 `Rebirth`와 `Us`의 합성어로 부족한 부분을 보충하고 피부 본래의 힘은 강화시켜 여성들이 원하는 피부상태로 다시 태어나게 해 준다는 의미의 브랜드다.



특히 천연 성분의 결정체라는 것이 리버서스 브랜드의 가장 큰 특징. 피부에 수분을 공급해 주는 아몬드 엑스와 천연보습인자 NMF를 생성시켜 세포내 수분을 유지시켜 주는 은행잎 엑스, 그리고 탄력강화 기능의 텔미 엑스 등 천연 성분을 함유하고 있다. 또 무향료, 무광물오일, 무타르색소, 무알코올 제품이라 저연령층부터 중년에 이르기까지 사용범위가 넓다는 것도 또하나의 특징이다.



제품은 리버서스 더블 클렌징, 메타보라이징 마사지 크림, 멀티 퍼포스 로션, 브라이트닝 에센스, 모이스처라이징 에멀전, 나리싱 크림 등 모두 6종으로 구성돼 있다.



리버서스 더블 클렌징(100g)은 0.04∼0.28mm의 미세한 거품이 일고 거품 제거력도 우수한 클렌징 크림과 폼클렌징의 이중 세안제다. 메타보라이징 마사지 크림(100g)은 마사지와 팩의 기능을 동시에 갖고 있는 제품으로 인삼 엑스와 비타민 A 팔미테이트를 배합한 제품으로 피부에 유효성분 침투를 용이하게 해 준다.



멀티 퍼포스 로션(180ml)은 피부 pH 밸런스 조절과 각질제거·모공관리의 3가지 효과가 있는 제품이며 브라이트닝 에센스(30ml)는 비타민 C,E,A 등 3가지 비타민을 캡슐화한 제품이며 모이스처라이징 에멀전(80ml)은 촘촘한 그물망 주고인 아쿠아크로스가 피부내 수분 증발을 막아 촉촉하을 지속시켜주는 제품. 마지막으로 나리싱 크림(30g)이 나이트 크림으로 콜라겐 생성을 도와주는 제품이다.



동성B&H는 화장품과 함께 건강식품을 주로 유통할 계획이며 전국을 총판 형태로 유지한다는 계획아래 현재 서울과 인천, 수원 등에 총판계약을 체결한 상태다.





기사입력일 : 2002-04-04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