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향초로 잡는 살앙의 커플`
`향초로 잡는 살앙의 커플`
  • 장업신문 master@jangup.com
  • 승인 2002.04.04 11: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스쁘아, 발매기념 `러브캔들` 증정


향수 전문회사 (주)빠팡 에스쁘아(대표이사 전용호)는 디어 에스쁘아 출시에 맞춰 `캔들(향초) 마케팅`이라는 독특한 소비자 프로모션을 전개하고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디어 에스쁘아 발매 기념으로 향수 구매 시 1만원 상당의 디어 에스쁘아 향초 `러브 캔들`을 증정하는 것.



디어 에스쁘아 향초는 디어 에스쁘아 향수의 향인 플로럴 머스키 앰버 계열의 감미롭고 사랑스런 향을 그대로 적용해 특수 제작한 바이올렛 빛 고급 향초. 이번 행사는 여성 패션 잡지와 20여개 여성 월간지에 광고 비주얼과 함께 소개되고 있으며 컨셉카 전국 투어 `조이풀 러브카 프로모션`과 에스쁘아 홈페이지에서도 홍보 되고 있어 고객들의 구매욕구를 자극하고 있다.



디어 에스쁘아 브랜드 매니저 이지연 과장은 "사랑의 즐거움을 담은 새 향수 디어 에스쁘아가 기존의 상큼하고 은은한 에스쁘아의 인기 만큼이나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 잡는 브랜드가 되기를 바라며 이를 위한 다양한 마케팅 전략 가운데 먼저 캔들 마케팅을 시초로 시즌에 맞는 다양한 향초로 소비자 판촉을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이를 통해 디어 에스쁘아 향수의 사랑의 컨셉을 고객들이 직접 체험하게 될 것"이라고 밝혔다. www.espoir.co.kr" target="_blank">www.espoir.co.kr





기사입력일 : 2002-03-28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