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대에 인기끄는 `디어 에스쁘아`
20대에 인기끄는 `디어 에스쁘아`
  • 허강우 kwhuh@jangup.com
  • 승인 2002.04.04 1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즐거운 사랑` 컨셉 살려 성공적 행진


(주)빠팡 에스쁘아(대표이사 전용호)의 두 번째 향수 브랜드 `디어 에스쁘아`가 20대 향수 마니아 층들로부터 인기를 얻고 있어 첫 번째 향수 에스쁘아에 이은 또 하나의 향수 브랜드로서의 자리매김이 가시화되고 있다.



이에 따라 (주)빠팡 에스쁘아 측은 디어 에스쁘아를 향수 시장의 리딩 상품으로 육성하기로 결정하고 이 신제품에 대한 현장 소비자 반응 조사를 실시했다. 지난달 14일부터 수도권 지역 20대 남녀 1백여명을 대상으로 향·디자인·구입 여부 등에 대한 조사에서 향취 반응은 고급성·컨셉·호감도에서 4점 이상(5점 만점)을 받아 우수하다는 평가를 받았다. 디자인 부분에서도 선호도와 고급성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았으며 최종 구입여부를 묻는 항목에서는 약 70%의 응답자들이 구입 희망 의사를 보였다.



그 밖에 설문에서도 다양한 의견이 제시됐다. 특히 향취 측면에서는 여성스럽고 사랑스럽다라는 의견이 많아 디어 에스쁘아의 `즐거운 사랑`이란 컨셉을 향에 잘 반영했다는 해석이다. 용기와 패키지 디자인 측면에서도 독특하고 고급스러우며 매력적이라는 평이 많았다.



이지연 브랜드 매니저는 "강남지역 20대 소비자들은 국내 대표적인 트랜드 리더들이기 때문에 이들에게 긍정적인 평가를 받은 제품은 시장에서 매우 큰 영향력을 발휘하게 된다. 종합적으로 볼 때 디어 에스쁘아 향수에 대한 소비자 반응은 매우 긍정적이었으며 이번 반응이 향후 시장에서의 디어 에스쁘아의 역할과 매출에 큰 영향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www.espoir.co.kr" target="_blank">www.espoir.co.kr





기사입력일 : 2002-03-28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