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화장품사업부, 파비안느 레시피
LG화장품사업부, 파비안느 레시피
  • 장업신문
  • 승인 2000.04.20 12: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TSMS 맞춤 화장품 … 유·수분…민감지수 등 과학적 분석



LG화장품사업부(부사장 김광녕)는 TSMS(종합 피부관리 시스템)의 개발 완료와 함께 이에 따라 처방되는 화장품 ‘파비안느 레시피’를 내놓고 본격적인 맞춤화장품 서비스를 시작했다.

기존 맞춤화장품이 고객이 알고 있는 자기 피부타입에 따라 매장에서 직접 구입하는데 반해 파비안느 레시피는 TSMS에 의해 전문 카운셀러가 고객을 직접 대면, 피부특성을 분석하고 이에 따라 화장품을 처방한다. TSMS는 카운셀러가 고객의 피부를 직접 채취,분석해 11개 피부타입으로 분류하고 각 타입에 맞춰 파비안느 레시피 18 종류의 화장품을 조합해 처방한다.



SHI(Skin Hydration Index)/SBI(Sebum Balancing Index) 라인은 SHI 11 스킨·SHI 15 스킨·SHI 17 스킨·SBI 22 에멀젼·SBI 25 에멀젼·SBI 27 에멀젼·SBI 29 에멀젼·SBIPLUS 크림 등으로 구성되며 유·수분지수에 의한 피부균형 유지와 피부트러블 해결을 위한 맞춤 화장품이다. SDI(Skin Delicate Index)라인은 SDI 19 스킨·SHI 19 에멀젼·SHI 19 크림·SDI 크림으로 구성된 과민성 전문화장품. 클렌징 라인은 클렌징 폼·클렌징 로

션·클렌징 크림·클렌징 오일 등으로 구성되며 회화나무꽃 추출물과 NMF성분의 노화방지기능을 하는 세안 전문화장품. 마사지 라인은 마사지 크림과 마사지 워터젤로 이루어져 있으며 당호박 추출물과 비타민 B군 성분이 피부 붓기를 예방하고 생기있는 피부로 가꿔주는 마사지 전문화장품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