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어 에스쁘아 `조이풀 러브카`
디어 에스쁘아 `조이풀 러브카`
  • 허강우 kwhuh@jangup.com
  • 승인 2002.03.21 12: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빠팡 에스쁘아 `사랑의 향기잡기` 등 이벤트 판촉


(주)빠팡 에스쁘아(대표 전용호)는 새 향수 디어 에스쁘아를 출시하면서 즐거운 사랑을 표현한 컨셉카 `조이풀 러브카`를 특수 제작해 3개월 동안 서울과 전국 주요 도시를 순회하면서 움직이는 프로모션에 돌입했다.



이번에 제작돼 선보인 조이풀 러브카는 디어 에스쁘아의 컨셉인 사랑의 향기를 표현한 꽃들로 내부를 장식해 보는 이들의 눈길을 끌고있다. 조이풀 러브카가 멈추는 곳에서는 도우미들의 시행 샘플링 행사 외에도 `사랑의 향기 디어 에스쁘아를 잡아라` `사랑의 레크레이션 한마당` 등 직접 참여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구성, 고객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디어 에스쁘아 죠이풀 러브카는 지난 3일부터 서울 대학로 마로니에 공원·신촌 젊음의 거리·압구정 로데오 거리·명동·강남역 등 서울 주요 역세권에서 매일 번갈아가며 행사를 진행 중이며 내달에는 주요 광역시를 기점으로 전국 투어에 나설 예정. 이어서 5월에는 다시 수도권 대도시를 순회하면서 디어 에스쁘아의 브랜드 인지도를 강하게 심어 놓겠다는 계획이다.



디어 에스쁘아의 고급스런 브랜드 이미지를 새롭게 인식시키기 위해 컨셉카 뿐만 아니라 도우미 유니폼과 시향 전단지·쇼핑백·디스플레이 전시대·하트 풍선에 이르기까지 모든 마케팅 툴에 바이올렛 컬러를 적용, 컬러 마케팅도 함께 전개하고 있다.



(주)빠팡 에스쁘아는 또 최근 각광 받고 있는 체험 마케팅의 일환으로 지난 1일에는 정동 이벤트 홀에서 2천 여명의 고객과 함께하는 발매 기념파티를 열어 성황을 이루었다. 이날 행사는 디어 에스쁘아의 즐거운 사랑을 주제로 고객들에게 오감을 통한 브랜드 체험을 유도하기 위한 자리였다. 인기가수 이기찬, 박화요비의 러브 콘서트와 각종 댄스팀의 축하공연·디어 에스쁘아 영상쇼·고객이 참여하는 공개 프로포즈 등 시·청·촉·미각의 모든 감각을 전달하고 마지막으로 디어 에스쁘아의 향기로 후각을 자극 시켜 색다른 론칭 파티였다는 평을 받았다.



(주)빠팡 에스쁘아는 올 봄, 새롭게 출시한 디어 에스쁘아를 계기로 또 한번의 공격적인 런칭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며 영업에 있어서도 체계적인 브랜드 영업을 전개하고 있다. www.espoir.co.kr" target="_blank">www.espoir.co.kr





기사입력일 : 2002-03-15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