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화장품, 관광객 대상 미용서비스
한국화장품(주)(대표이사 김두환)이 지난 2일부터 4일까지 사흘간 '금강산 해수욕장 스킨케어 서비스’를 실시했다. 이번 이벤트는 최근 금강산 만물상 등산로 입구에 금강산 호텔 개관식을 가진 현대아산이 여름시즌 관광객들을 위한 차별화된 서비스를 위해 한국화장품과 손잡고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금강산 해수욕장을 찾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스킨케어 서비스를 제공한 것.
이 기간 중 이벤트팀의 메이크업아티스트 4명이 해수욕장에서 팩서비스, 선제품 무료사용 기회, 해변에서의 스킨케어, 해변 메이크업등과 피부관리 상담 서비스 등을 진행해 높은 호응을 얻었다는 후문이다.
오염되지 않은 자연 그대로의 금강산 해변을 배경으로 웰빙에 포커스를 맞춰 새로 출시된 자연주의 화장품 칼리 생생 토마토 팩과 한방 브랜드인 명방선의 경옥고꿀팩 등을 이용해 제공된 마사지와 팩서비스가 인기를 모았다.
금강산호텔 개관과 함께 육로 개통으로 활기를 더하고 있는 금강산 관광을 통해 관광객들에게 경치 좋은 바닷가에서 편안한 휴식과 함께 피부에 활력을 줄 수 있는 특별한 스킨케어 서비스로 프리미엄급 서비스로 평가받았다.
이와관련해 한국화장품은 이벤트에서도 새로운 아이템으로 늘 고객과의 접점마케팅 활동을 시도한다는 목표 아래 철저한 일대일 체험마케팅을 통해 고객만족을 이끌어낸다는 전략 아래 올 여름에도 한-중훼리 여객선을 비롯해 워커힐 호텔과 청풍리조트 등에서 편안한 휴식과 함께 수영장 웰빙-스킨케어 등을 계속해서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www.ihkcos.co.kr
▲한국화장품은 금강산 해수욕장에서 관광객들에게 웰빙스킨케어 서비스를 제공했다.
저작권자 © 장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