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입화장품 업체도 '여름뚫기'
수입화장품 업체도 '여름뚫기'
  • 최혜정 hjchoi@jangup.com
  • 승인 2004.06.30 02: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풋케어·바스트·마스크·보습용 등 '틈새작전' 전개
머리부터 발끝까지 틈새를 공략하라!



하절기 전략 상품으로 수입화장품 업체들이 내놓은 제품들은 화장품의 기본인 보습 전용 화장품에서부터 풋전용 화장품과 바스트 전용 화장품 등으로 다양하게 구성돼 있다.



ELCA한국유한회사의 오리진스는 발 전용 화장품인 '리인벤팅 더 힐'과 함께 풋 라인 패키지를 새롭게 변경해 여름 시즌을 공략하고 있다. 풋케어 제품인 리인벤팅 더 힐은 발의 각질을 자연스럽게 관리하는 트리트먼트 크림으로 이번에 족욕 파우더 '풋 레스트'와 풋 스크럽 '솔 써치', 풋 크림 '스텝 라이블리', 부기 제거 크림 '레그 리프트' 등을 새롭게 선보였다.



클라란스코리아는 바스트 전용 엑스폴리에이팅 바디 스크럽과 토닉 바디 트리트먼트, 샤워기에 끼워 사용하는 클라란스 모델 바스트 등을 여름철 바스트 케어를 위한 제품으로 내놓고 있다.



샤넬유한회사는 올해를 기초화장품의 해로 정한 이후 기초화장품을 집중 육성하고 있는 가운데 여름에도 생길 수 있는 수분부족 현상의 구체적인 원인을 케어할 수 있는 수분 전용 제품 '이드라막스+'로 여름 시장을 공략하고 있다.



부르조아(유)는 색조 전문 브랜드 외에 처음으로 바디케어 라인인 '그랑 드 보떼'를 이달초 출시하고 전국 백화점 매장에서 이미지 메이킹을 해 나가고 있다.



전국 마트 30여군데에서 직매장을 운영하고 있는 로레알파리는 마스크 하나로 사우나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스킨리파이너 셀프 히팅 마스크'를 하절기 전략 상품으로 내놓고 있다. 일명 '사우나 마스크'로 불리우는 이 제품은 사우나 효과로 인해 모공이 열리면서 노폐물이 정리되는 딥클렌징 효과의 튜브형 앰플이다.



니베아서울은 화장품 전문점으로 아기부터 어른까지 연령대별로 사용할 수 있는 니베아 선케어 시리즈를 새롭게 리뉴얼하고 데오도란트와 보습 전문 화장품인 니베아 비사지 올데이 아쿠아 등을 하절기 전략 제품으로 주력하고 있다.



국내업체 가운데 백옥생시판사업본부는 하절기를 공략할 니치마켓용 제품으로 휴대가 가능한 한방성분 함유 모공 전문 미용수 '백옥생 허브 미네랄 워터'를 내놓고 하절기를 굴곡없이 극복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이밖에도 주요 업체들은 하절기 전략 상품으로 파우더 팩트와 남성전용 마스크 등을 출시하고 주력 유통과 긴밀한 관계 강화책을 통해 하절기를 극복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