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SL '토탈 피트니스' 출시
YSL '토탈 피트니스' 출시
  • 장업신문 master@jangup.com
  • 승인 2004.06.07 05: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방세포 증식억제 바디술리밍 제품
이브생로랑보떼는 최근 오랜 연구 끝에 여성의 곡선미를 살릴 수 있는, 이른바 '코스메틱 슬리밍 코치'로 명명되는 '토탈 피트니스'를 출시했다. 최근 국내외 브랜드를 막론하고 '바디 크리에이터'와 '바디 슬리밍' 등 다양한 이름의 슬리밍 화장품이 출시되고 있는 가운데 이브생로랑보떼 '슬리밍 코치'라는 닉네임의 제품을 출시, 여성들의 몸매관리에 힘을 실어줄 계획이라 주목된다.



이번 제품은 특히 이브생로렝보떼가 인간지방 조직에 관해 연구하는 과학자문위원회(이하 GISCA)와 공동 연구를 통해 특허를 낸 '리포 피트니스' 성분이 함유된 제품으로 지방세포의 증식을 막아준다.리포 피트니스는 지방 세포의 증식을 막는 활성화된 성분 가운데 가장 강력한 NDGA(Nordihydroguaiaretc Acid)로 구성됐으며 또 리포펩타이드인 리포-GKH가 지방을 방출하고 축적을 늦추며 알파 투 바이오펙터와 카페인 성분이 지방 제거 과정을 촉진시키는 기능을 한다.



토탈 피트니스는 울트라 실키 젤 타입으로 사용감이 산뜻하며 플로럴 향으로 상쾌하다. 200ml 펌프 디스펜서 타입으로 사용도 편리하다.이브생로랑보떼 측은 이번 제품과 관련해 두달간 30여명의 여성에서 실행한 임상실험과 한달간 1백30여명의 여성에게 실행한 소비자 테스트 등을 통해 슬리밍 효과를 강조하고 있다.한편 GASCA(the Group of Scientific Interest in Advanced Cosmeetology)는 이브생로랑보떼와 통합된 과학적 네트워크를 보유하고 있는 화장품 관련 연구기관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