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플립과 날씬한 바디라인 만드세요"
"이플립과 날씬한 바디라인 만드세요"
  • 장업신문 master@jangup.com
  • 승인 2004.06.04 05: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셀프 마사지법 전문가와 개발…홈피서 동영상 제공
바디케어 전문 브랜드 이플립(대표 정수철)이 바디 각 부위별 고민을 위해 효과 만점의 셀프 마사지법을 개발, 동영상 제작을 통해 이플립 홈페이지 회원들에게 제공하고 있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플립이 바디 피트니스 라인 출시에 맞춰 개발한 '이플립 웰루킹 셀프 마사지'는 신체 각 부위에 적합한 마사지를 누구나 쉽게 할 수 있도록 구성한 마사지 방법으로 건강하고 균형 잡힌 몸으로 디자인 해 나갈 수 있는 능동적인 개념의 셀프마사지.



신체 각 부위별로 약 3∼5분 정도 소요되는 이플립 웰루킹 셀프 마사지 법은 이플립 제품과 손·발·복부 등 신체 부위별 7곳, 그리고 이플립 전용 바디 마사저를 이용한 마사지법을 연결시켜 이플립 바디 제품의 올바른 사용법을 알려주는 동시에 마사지 동작을 통해 제품의 사용 효과를 상승시킬 수 있는 이점도 갖고 있다.



즉 손 마사지 시에는 이플립 모이스처 리치 핸드 에센스를, 발 마사지 시에는 이플립 풋&힐 소프트닝 크림을, 그리고 복부나 허벅지 등에는 이플립 바디 피트니스 쉐이핑 젤이나 이플립 바디 피트니스 퍼밍 크림을 바르면 더욱 부드럽고 쉽게 마사지 동작을 따라할 수 있다.



특히 이번 셀프 마사지 동영상에는 이플립 바디 피트니스 퍼밍 크림의 사은품으로 제공되는 이플립 슬림 라인 바디 마사저는 4가지의 특수 마사지 기능을 갖춘 셀프 바디 마사지 기구로 바디 제품의 사용 효과를 높여주고 매끄럽고 탄력있는 아름다운 몸매로 가꿔주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피부미용학과 교수와 대한피부미용전문가협회의 컨설팅과 자문을 통해 개발된 이플립 웰루킹 셀프 마사지는 이플립의 자연친화적 컨셉을 바탕으로 여유로운 삶, 건강한 삶, 자연으로 가꾼 건강과 미를 추구하는 이플립 제품의 지향점과 일치한다는 평을 받고 있다.



이플립은 이 같은 고품격의 고객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하면서 바디 전문 브랜드로서 바디 문화를 계속적으로 선도해 나갈 것이다.



www.iplip.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