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사 25주년 한마음 체육대회
창사 25주년 한마음 체육대회
  • 장업신문 master@jangup.com
  • 승인 2004.06.16 02: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나드리화장품, 무봉산서 4개팀 겨뤄
나드리화장품(대표 박경수)는 창사 25주년을 기념해 지난 5일 평택 무봉산 청소년 수련원에서 2004 한마음 체육대회를 개최했다.



나드리화장품 직원의 사기 진작과 긴밀한 유대관계, 전 직원의 공통된 비전과 마인드 향상을 위해 마련한 이번 체육대회는 전체 사업팀이 비전팀, 불도저팀 등 4개 팀을 이뤄 배구와 족구, 삼각달리기 등 협동을 통해서만 가능한 경기로 진행됐다.



또 이색 장기자랑과 노래자랑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됐으며 홍보, 디자인, 상품기획 팀원으로 구성된 상품개발팀은 랩과 힙합 댄스 등을 선보였고 차력쇼, 노출쇼, 단체쇼 등으로 분위기를 주도했다.



한마음체육대회를 기획한 최용환 경영기획팀장은 "이번 행사는 단순한 체육대회가 아닌 나드리 가족들간의 친목을 다지고 화합과 공동체의식으로 새로운 도약과 하반기 목표달성을 위해 함께 힘차게 도약하자는 취지에서 기획됐다"며 "이번 호응을 계기로 내년부터는 연례행사로 기획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나드리화장품은 2004년을 '고효율 내실경영 실천'의 해로 정하고 시장대응력 강화와 수익가치 실현에 집중, 멀티 기능성 화장품 출시와 함께 '파우더' 분야의 강점을 발전시키고 부진한 품목을 과감히 버리는 등 히트 상품 개발에 주력하고 있다.



www.nadri.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