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브랜드 매니저 유재웅 대리
LG생활건강 브랜드 매니저 유재웅 대리
  • 박지향 master@jangup.com
  • 승인 2004.06.22 01: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브랜드로 모토 '뷰티풀 체인지' 실현"
"이자녹스 링클 디클라인 브라이트닝 280은 브랜드 모토인 Beautiful Change, 즉 아름다운 변화를 위한 이자녹스의 끊임없는 노력이 만들어낸 또 하나의 결실임을 자부합니다.



국내 주름개선 기능성화장품 1호인 링클 디클라인의 정통성을 잇는 후속작이자 주름개선뿐만 아니라 미백효과까지 부여한 이중기능성화장품으로 매일 즐겁게 사용할 수 있는 특별한 제품입니다.



특별한 만큼 출시와 함께 이자녹스로는 처음으로 직배송 시스템을 도입, 스타트로 1천곳의 전문점에 입점시켰습니다. 전문점에 도움이되도록 했음은 물론 유통가의 어려움을 극복할 수 있도록 유통면에서도 가치를 인정받고자 했습니다.”



브랜드 매니저인 마케팅팀의 유재웅 대리는 “내년이면 꼭 브랜드 출시 10년을 맞게 되는 이자녹스가 보다 세련되고 현대적인 아름다움을 지향하며 끊임없는 제품 설계 및 기술 개발을 위해 노력할 수 있도록 ‘아름다운 변화’를 지속시켜나갈 것”임을 강조했다.



매일처럼 사용하는 주름과 미백 효과를 부여하는 이중기능성화장품이라는 장점을 적극적으로 홍보할 수 있도록 온-오프 라인 연계의 이벤트를 강화하는 것은 물론 유명 의류 브랜드 등과의 코마케팅도 기획, 대 소비자 커뮤니케이션 강화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올해 브랜드 매출 1천억원을 목표로 하는 이자녹스는 5월부터 오는 12월까지 8개월간 이자녹스 링클 디클라인 브라이트닝 280에서만 50억원(소매가 기준)의 매출을 확보한다는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