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회 뷰티디자인 페스티벌 성황
제1회 뷰티디자인 페스티벌 성황
  • 이원식 wslee@jangup.com
  • 승인 2004.06.08 05: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분장예술인협회, 부산정보대에 특별상
(사)한국분장예술인협회(이하 분장협회·회장 신단주)는 지난달 28일 부산정보대학 피부미용과에서 주최한 제 1회 뷰티디자인페스티벌 행사에서 한국분장예술인협회 특별상을 수여했다.



이날 심사위원으로 위촉된 협회 신단주 회장은 메이크업부문 심사와 함께 메이크업부문 금상 시상을 맡았으며 특별히 학생 1인에게 분장협회에서 수여하는 특별상을 시상했다. 부상으로는 30만원 상당의 상품이 수여됐다.



이날 경진대회는 2005학년도 입시예정자들을 대상으로 헤어·피부·메이크업·네일 등 총 4개 부문으로 진행됐으며 8백여 명의 학생들이 참가한 가운데 부산·경북지역 미용관련 저명 인사들이 모여 성황을 이뤘다.



이날 축사를 맡은 신 회장은 "대회에 참가한 학생들의 밝은 얼굴과 보람찬 땀방울을 보면서 우리 미용 업계의 발전된 앞날과 희망찬 미래를 확신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분장예술인협회는 오는 9월 제 4회 2004 아트페어 행사를 개최할 예정이다. 아트페어는 분장예술인협회에서 매년 개최하는 국내 최대의 메이크업 전문 경진대회로 메이크업아티스트 의 축제이다.



협회는 참가자들이 충분한 시간을 갖고 대회를 준비할 수 있도록 오는 6월 5일 임시이사회를 통해 우선 구체적인 날짜와 장소를 확정하여 관련 포스터를 6월 중 전국에 발송, 행사 공고할 예정이다. 3개월 여 간 심혈을 기울여 일정·경기종목·심사규정 등을 심의, 확정해 나갈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