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오페 화이트젠 MS 135 출시
아이오페 화이트젠 MS 135 출시
  • 박지향 jhpark@jangup.com
  • 승인 2004.04.07 02: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태평양, 신개념 `멜라닌 스위칭` 효과로 미백 보장
신미백 기능 도입 8품목 라인업

㈜태평양(사장 徐慶培)의 주력 브랜드‘아이오페(IOPE)’가 서경배 대표이사와 임직원들들은 물론, 아이오페 마이 컬러링 케어의 새 얼굴인 톱 탤런트 이영애씨가 직접 참석한 가운데 지난 1일 센트럴 시티 밀레니엄 홀에서 새 메이크업 라인, `마이 컬러링 케어(My Coloring Care)`의 프레스 론칭 행사를 개최했다.



새로 선보인 아이오페 메이크업은 자연이 주는 편안함처럼, 자연의 색감을 아이오페 만의 기술로 그대로 표현한 것이 특징. 파운데이션, 립스틱, 마스카라 사용 전에 사용하는 신유형 제품인 프라이머(메이크업 부스터) 3품목을 포함, 2만3천원대부터 3만5천원선의 베이스 메이크업(13유형 29품목)과 포인트 메이크업(11유형 47품목) 총 24유형 76품목의 신제품으로 구성됐다.



특히 일곱가지 천연색소(Phyto Origin Colorant)를 네가지 개인 색채 이미지에 맞게 색소의 농도를 조절해 적용했으며, BN(Butterfly Nano) 파우더와 SF(Snow Flower) 파우더를 함유해 깨끗하고 화사한 컬러표현과 가벼운 사용감으로 마치 내 피부 같은 자연스러운 메이크업을 연출해준다.



초임계 추출 공법으로 엄선한 천연송이, 백련초 등의 천연식물 추출물을 사용해 피부를 건강하게 보호해 준다.



이와관련해 서경배 사장은 인사말을 통해 아이오페 브랜드가 새로운 전기를 맞았음을 강조했다. "아이오페 브랜드 출시 이후 메이크업이 나오기까지 9년의 시간이 있었으며, 지난 3년간은 피부 최적의 메이크업을 연구해 아시아 메이크업 시장을 겨냥한 준비를 해왔다. 13조원이 투자된 고속철도가 개통되는 오늘, `아이오페` 메이크업의 출시 날짜를 맞춰 더 없이 뜻깊은 자리다"라며 아름다움을 위해 멈추지 않는 아이오페의 발전을 기원해달라고 주문했다.



한편, 이날 행사에서는 `뷰티`와 `케어`를 감각적으로 표현한 아크로바틱 공연을 통해 아이오페 메이크업의 화사한 컬러를 표현해 문화 체험의 기회를 제공키도 했다.



프레스 런칭 외에도 1일과 2일 양일간 아이오페 고정고객과 화장품 전문점주 1천여명을 대상으로 기념행사를 연이어 개최, `마이 컬러링 케어, 아이오페 메이크업`의 출시 행사를 진행했다.



-----------------------------------------------------------------------------------



`My Coloring Care - 아이오페 메이크업` 이란



△ `MY` - 나에게 꼭 맞는 컬러

아이오페는 네 가지 스타일(물-Dew / 불-Flash / 공기-Mist / 땅-Terra)의 개인 색채 이미지를 바탕으로 개인 각각의 이미지와 라이프 스타일에 맞춘 컬러 시스템을 제안했다.



연세대 생활과학대학 김영인 교수 연구진과 2년간 색표집에 있는 기존 색 3,289개와 세계에서 판매되고 있는 메이크업 제품 컬러 3,539개의 색이름과 색값을 수집, 분석해 한국인에게 꼭 맞는 컬러 274가지를 찾아내 이를 네 가지 유형으로 분석, 세계 최초로 각각의 컬러 유형에 맞는 라이프 스타일을 접목시켜 개개인의 이미지에 꼭 맞는 메이크업을 선보인다.



또한 회화나무꽃, 정향, 홍화, 쪽, 포도, 소목, 도토리 등의 일곱 가지 천연색소(Phyto Origin Colorant)를 네 가지 개인 색체 이미지에 맞게 색소의 농도를 조절하여 적용했다.



△Coloring - 내 피부같은 메이크업

‘버터플라이 나노 파우더’와 ‘스노우 플라워 파우더’가 깨끗하고 화사한 컬러표현과 가벼운 사용감으로 마치 내 피부 같은 자연스러운 메이크업을 연출해 준다.

피부를 아름답게 표현해 주는 컬러인 골드와 핑크를 미세한 사이즈의 나노 닷 구조로 만든 ‘버터플라이 나노 파우더’가 나비의 날개와 같이 빛에 따라 미묘한 천연 색감으로 맑고 화사한 피부로 표현해 주며, 아이오페 만의 특이 형상 결정화 기술로 만든 ‘스노우 플라워 파우더’가 눈꽃송이처럼 피부 위에 차곡차곡 밀착돼 빛의 굴절 및 산란 효과를 제어함으로써 자연스러우면서도 깨끗한 피부로 마무리한다.



△Care - 피부 안전 메이크업

초임계추출법으로 엄선한 천연 송이, 백련초 등의 천연식물 추출물을 사용한, 피부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메이크업으로 피부를 건강하게 보호해 준다. 초임계추출법은 기체와 액체의 성질을 동시에 가진 초임계 유체(Supercritical Fluid)가 일반용매가 침투할 수 없는 부분까지 기체와 같은 성질로 침투해 액체와 같은 용해력으로 용질을 녹여내 추출하는 방법이다. 실온에서 추출 가능하기 때문에 열에 의한 유효 성분이나 색상의 파괴나 변성이 일어나지 않아 유효 성분의 고농축 추출과 깨끗한 정재가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