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소니에 B 메이크업 어드밴스
메소니에 B 메이크업 어드밴스
  • 최혜정 hjchoi@jangup.com
  • 승인 2004.04.06 11: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나드리화장품, 기능성 스킨케어 개념 접목
나드리화장품(대표 박경수)이 대표 브랜드 메소니에의 기존 베이스 메이크업 라인을 기능성 스킨케어 개념이 믹스된 제품으로 어드밴스해 여심잡기에 나섰다.



맑고 깨끗한 피부를 원하는 여성들의 니즈를 반영해 화이트닝과 자외선 차단 개념을 가미한 기능성 메이크업 제품으로 메소니에 베이스 메이크업 라인을 리뉴얼, 멀티 기능의 제품으로 새롭게 선보인 것.



나드리화장품은 다기능 멀티제품의 필요성이 부각되고 있는 최근 메소니에의 어드밴스된 루시드 베이스 메이크업이 올 시장의 트렌드를 반영한 히트제품으로 성장할 가능성이 높다고 평가했다.



특히 메소니에 베이스 메이크업은 초임계 대나무추출물과 고보습 유산균발효액을 이상적인 비율로 혼합, 나노화해 피부 깊숙이 침투시킴으로서 메이크업시 느낄 수 있는 건조함이나 답답함을 해소해 줘 피부에 촉촉하고 부드럽게 작용한다.



또 피부톤을 밝고 투명하게 가꿔주는 화이트닝 효과와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는 자외선차단 기능이 복합적으로 작용해 이중 기능을 해 준다.



피부자극을 유발할 수 있는 화학적 자외선차단제를 배제하고 마이크로 사이즈의 프리 케미컬 UV 컷 시스템을 도입,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피부트러블의 원인이 되는 UVA, UVB를 차단해 주며 알부틴의 작용으로 피부 칙칙함과 기미의 주원이 되는 멜라닌 색소침착을 방지한다.



나드리화장품은 이번 메소니에 어드밴스드 멜라 화이트닝 제품과 베이스 메이크업 라인을 통해 미백라인을 강화한 데 힘입어 시장에서 지속적인 판매를 이끌어낼 계획이다.



www.nadri.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