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A3F[on] 필링젤 `인기몰이`
AD-A3F[on] 필링젤 `인기몰이`
  • 박지향 jhpark@jangup.com
  • 승인 2004.03.31 01: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화장품, 전문점 프로모션·소비자 이벤트 전개
한국화장품(주)(대표이사 김두환)의 히트상품‘A3F[on]필링젤’이 지난달 ‘AD 필링젤’로 업그레이드된 뒤 전문점가에 인기 몰이에 나서 화제다.



해조류에서 추출한 마린 시위드 콤플렉스가 함유돼 자극 없이 부드러운 촉감으로 오래된 각질을 제거해주고, E.G.F와 바이오팩터 8000 성분이 피부 본연의 기능을 활성화시켜 28.3일의 건강한 각질주기를 찾아주는 각질 전문케어 제품으로 소비자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특히 한국화장품은 전문점에도 1차로 테스트용 제품과 진열대 1천개를 공급하고, 신제품 출시에 맞춰 새 TV-CF를 방영하고 온-오프라인 이벤트 등 마케팅에도 불을 붙여 고객들에게 어필하고 있다는 평가다.



명동에서 친구들과 쇼핑 중 전문점을 찾은 백선희(28)씨는 A3F[on] AD 필링젤을 사용해 보고 눈으로 경험해 본 각질 제거 효과에 대해 “친구를 통해 필링젤 말만 들었는데, 직접 사용해 보니까 각질이 정말 피부가 매끄러워진다"며 “28.3일의 각질주기에 대한 설명도 해주니까 각질이라는게 정말 꾸준한 관리를 해야 하며, 스크럽 제품들보다 안전하다는 점에서 사용이 즐거울 것 같다”며 환한 미소를 보냈다.



이와관련해 전문점에 공급된 테스트용 A3F[on] AD 필링젤을 직접 사용해 본 고객들이 자신의 피부에서 제거되는 각질에 놀라워하며 매우 만족해 한다 며 전문점주들의 만족도도 덩달아 높아지고 있다는 후문이다.



한편, 한국화장품은 TV-CF외에 트리플 릴레이 이벤트, 카드사 공동마케팅 등을 통해 리딩품목인 `AD 필링젤`을 지속적으로 키워 거대품목으로 육성시키고, 브랜드 파워를 강화시켜 나가겠다고 밝혔다.



www.ihkco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