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리뷰] 헤르시나 `떼따떼뜨^^’
[Ad.리뷰] 헤르시나 `떼따떼뜨^^’
  • 박지향 jhpark@jangup.com
  • 승인 2004.03.31 11: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깜찍모델 김디에나의 `펀&프리스타일 메이크업`
헤르시나의 새얼굴, 김디에나가 선보인 첫 TV-CF는 유쾌한 컬러 감각이 돋보인다.



1924세대를 타깃으로 개발된 감각적인 펀&프리 스타일의 메이크업 `떼따떼뜨^^` 런칭을 알리는 광고 비주얼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블록 모형에서 모티브한 색조라인임을 강조하기 위해 광고 컨셉 역시 기존의 이미지 위주의 색조화장품 광고와는 차별화된 스토리가 있는 광고시안으로 결정되었다.



처음 상황은 기존의 지루했던 색조제품들과 내 마음을 몰라주는 컬러들로 지친 김디에나가 침대 위에 누워있다. 그녀의 지친 심신은 곧 심장박동수가 줄어들며 그 곳에 있는 간호사들을 비상사태로 몰아넣는다.



이 때 헤르시나의 ‘떼따떼뜨^^’로 메이크업을 해주자, 김디에나가 한쪽 눈을 반짝 뜨며 다시 살아난다는 깜찍한 스토리.



깨어나 화사한 얼굴로 거울을 들여다 보며 만족스러운 표정을 짓는 김디에나. 그리고 마직막 코멘트 `나,헤르시나’



‘떼따떼뜨^^’의 확대판을 보듯이 컬러풀하고 예쁜 소품들로 가득찬 세트장에 그림에서 튀어나온 것 같은 김디에나와 늘씬한 간호사들이 완벽한 호흡을 맞춘 새 광고는 4월 1일부터 방영돼 색조시장에 돌풍을 일으킨다는 전략이다.



www.lgcare.co.kr



www.www.jangup.com/update/image/20040408-19.jpg">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