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지스레네 파워화이트 라인 출시
마지스레네 파워화이트 라인 출시
  • 전진용 jyjun@jangup.com
  • 승인 2004.03.31 09: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클렌징 등 7품목 구성…신성분 `휘시오네-Y` 함유
지난 2월 고농축 콜라겐을 함유한 Collagen Choc(콜라겐 쇽) 라인을 출시해 ‘고품격 힐링 코스메딕스’라는 새 시장을 연 마지스 레네(대표 장희수)에서 두번 째 야심작으로 파워화이트 라인을 선보였다.



파워화이트 라인은 Fissione-Y (휘시오네-Y)라는 신성분을 함유해 기존의 미백라인과는 달리 탄력까지 관리해주는 신개념의 화이트닝 제품으로 업계에서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처음으로 선보이는 성분 ‘Fissione-Y’ (휘시오네Y)는 아프리카 대륙에서 양조과정 중 발견된 효모로 지금까지 화장품 제조에 사용되고 있는 효모와는 달리 사람의 피부 세포와 유사한 분열 증식을 한다는 특징이 있다. Fissione-Y는 일본 콜마 연구진이 개발, 특허출원중(2003-163513호) 이며 피부흔적을 옅게 할 뿐 아니라 피부 탄력까지 관리해준다



마지스 레네 측은 "클렌징 제품부터 크림, 에센스, 자외선 차단 제품까지 총 7품목의 탄탄한 구성으로 기초부터 마무리까지 확실히 관리해주는 미백전문라인을 표방하고 있다"며 "이는 ‘힐링 코스메딕스’라는 기본 개념에 충실하고자 하는 마지스 레네의 의지에 기인한다"고 설명했다.



또한 알부틴·비타민C유도체·요거트추출물·데이지추출물·포도씨추출물·상백피추출물· 쌀겨추출물 등 식물성 미백성분이 함유돼 다양한 원인에 대해서 적절히 대처해 최고의 미백효과를 부여해 준다.



제품구성은 △ 액티브 브라이트닝 클린 폼 (140ml) △ 액티브 브라이트너 (에멀젼 겸용, 100ml) △ 액티브 화이트닝 아이세럼 (미백 기능성, 15g) △ 액티브 화이트닝 세럼 (미백 기능성, 35ml) △ 액티브 화이트닝 데이크림 (이중 기능성, SPF 17 PA+, 50g) △ 액티브 화이트닝 나이트 크림 (미백 기능성, 50g) △액티브 선 프로텍터 (이중기능성, SPF 35 PA++, 50g)으로 구성되어 있다.



www.magislene.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