휠라 강흥석 화장품사업부장
휠라 강흥석 화장품사업부장
  • 전미영 myjun@jangup.com
  • 승인 2004.03.29 04: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브랜드 역동성·파격적 디자인이 특강
"이번에 새롭게 리뉴얼한 `휠라 워모`는 지난 2000년말 출시 이래 1백만개 이상의 판매실적을 보이면서 휠라코리아는 물론 국내 남성화장품 시장에서도 대명사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스테디 셀러입니다. 이번 리뉴얼은 보다 현대적이고 스포티한 컨셉을 부각시켰으며 특히 직접 제품을 사용하는 남성들의 라이프스타일을 정확히 분석하고, 그 결과를 바탕으로 새롭게 출시된 것인 만큼 휠라 마니아층은 시장에서도 좋은 반응을 얻을 것이라 자신합니다"



휠라코리아 화장품사업부 강 흥석 부장은 이번 휠라워모의 리뉴얼을 통해 남성화장품 시장에서의 우위를 다져 나가겠다는 의지를 보였다.



"이번 휠라워모는 지난해 9월에 출시, 좋은 반응을 얻은 휠라 스킨 에센스와 함께 휠라의 주력브랜드로 육성할 것이며 2004년도 국내 남성화장품 시장을 리딩할 제품으로 성장시켜 나갈 것입니다. 특히 제품의 디자인에 휠라브랜드의 역동성을 그대로 표현하면서 기존의 남성화장품 디자인의 고정관념을 탈피한 파격적인 디자인을 채택했다는 점이 가장 큰 특징입니다"



강 부장은 휠라워모를 주력브랜드로 육성한다는 방침아래 향후에도 컬러로션과 남성용 메이크업 제품들을 선보일 계획이며 이를 통해 국내 화장품시장에서 명실공히 고급 남성화장품의 대표주자가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