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등 브랜드 만들기` 총력전
`1등 브랜드 만들기` 총력전
  • 최혜정 hjchoi@jangup.com
  • 승인 2004.03.15 10: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애경, 포인트 녹차진·프레시스 화이트닝 발매 행사
애경산업(대표 안용찬)은 지난 2월 24일 서울 독산동 노보텔 호텔을 시작으로, 25일 대구 GS호텔, 26일 대전 유성 애경종합기술원에서 각 지역 화장품 전문점주를 대상으로 신 브랜드 `포인트 녹차 진`과 `프레시스 더 화이트 멜라닌 스톱` 발매 행사를 가졌다.



애경은 클렌징과 화이트닝 효과가 우수한 제품 판매를 통해 자사 제품에 대한 자긍심을 갖는 것이 회사와 전문점이 도약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으로 보고 이들 브랜드가 시장에서 확고한 자리매김을 할 수 있도록 대리점과 영업 일선에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는다는 방침이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포인트 녹차 진은 유기농 녹차를 주성분으로 해 화장이 잘 지워지면서 피부를 투명하게 가꿔주는 클렌징 제품으로 클렌징 크림과 페이셜 폼, 클렌징 로션, 립&아이 리무버 등 4개 품목으로 구성됐다.



보성 녹차 가운데서도 순수 유기물과 자연 미생물을 이용한 자연순환 농법으로 재배된 유기농 녹차만을 사용해 녹차의 효능을 극대화시킨 점이 특징이다.



또 프레시스 더 화이트 멜라닌 스탑은 기미와 주근깨의 검은 흔적을 개선시켜주고 탁한 피부에 투명함을 주는 소프너와 에멀젼, 세럼 등 3품목으로 구성됐다. 3 스텝 화이트닝 시스템으로 1단계에서 보습을 줘 피부환경을 조성하고 2단계에서 화이트닝 유효 성분의 시너지 효과로 피부의 검은 흔적을 집중 관리하며 3단계에서 피부 혈행 촉진 성분에 의한 마사지 효과로 피부 본래의 투명함을 회복시켜 미백 유효 성분 흡수율을 상승시켜 준다.



애경산업은 올 봄 새롭게 출시한 이들 브랜드를 각 부문별 1등 브랜드로 육성한다는 방침아래 적극적인 지원을 해 나갈 계획이다.



www.aekyu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