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르간 드 뚜아, `라이트 마이 하트 컬렉션` 출시
모르간 드 뚜아, `라이트 마이 하트 컬렉션` 출시
  • 전진용 jyjun@jangup.com
  • 승인 2004.06.02 12: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정하, 아시아를 위한 스페셜 에디션 선보여
`모르간 드 뚜아`에서 기존의 커플 향수에 이은 두번째 에디션`라이트 마이 하트 컬렉션`을 새롭게 선보인다.



이번 스페셜 에디션은 오직 아시아를 대상으로 출시되는 특별한 향수로 국내에서는 여성향수를 우선적으로 선보일 예정.



트렌디하며 패셔너블한 여성을 타깃으로 한 이 향수는 섹시하고도 도발적인 가운데 진정한 사랑을 찾는 로맨티스트의 모습을 담고 있다.



보틀에 새겨진 실버 타투와 다이아몬드 형태의 하트 피어싱은 모르간 우먼의 열정적이고 강렬한 느낌을 더해주묘 과일의 달콤함과 꽃의 센슈얼리티, 화이트 머스크의 부드러움을 담은 향취는 미스터리하며 관능적인 순수함을 선사한다.



또한 모르간 향수의 가장 큰 특징 중 하나는 바로 로맨틱하고 관능적인 남녀 커플의 패키지라 할 수 있다. 팜므(Woman)의 보틀이 옴므(Man)의 보틀에 완전히 피트되는 이 특별한 형체는 사랑하는 두 남녀의 완벽한 결합을 의미한다.



팜므의 보틀은 허리 라인의 굴곡과 바디에 장식 된 피어싱으로 강렬하고 매혹적인 여성상을 나타내며 옴므는 깊은 배려와 세련 된 감각이 느껴지는 블랙의 패키지로 남성의 넓고 각진 바디라인의 형상을 통해 남성적인 매력을 뿜어내고 있다.



△ 톱 노트는 배꽃·핑크 그래이프프루트·그린 블랙커런트 △ 하트 노트는 넥타린·계곡의 백합·블랙 자스민 △ 베이스 노트는 텐더 머스크·화이트 샌달우드·시더 우드.

제품문의는 02-453-7577.



▲`모르간 드 뚜아`에서 기존의 커플 향수에 이은 두번째 스페셜 에디션 `라이트 마이 하트 컬렉션`을 새롭게 선보였다.



사진<김은미 맥6/10폴더 [장광-정하]라이트 마이 하트 컬렉션.jpg>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