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만 워터 사이언스` 출시
`발만 워터 사이언스` 출시
  • 전진용 jyjun@jangup.com
  • 승인 2004.06.01 04: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호나이스, 해양심층수 함유 수분라인 3종 구성
청호나이스화장품(대표 이일상)은 수분부족으로 발생하는 피부트러블을 해결하고 자연스러운 피부 보습 밸런스를 실현하는 수분전문라인 `발만 워터 사이언스`를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인 `발만 워터 사이언스`는 △ 피부 안과 밖의 완벽한 정화상태를 마련해 다음 단계의 유효성분들을 받아들일 수 있는 최적의 상태를 마련하는 ‘피부정화 사이언스’△ 해양심층수 성분이 피부 깊숙한 곳에서부터 갈증을 해소하는 ‘딥씨워터 사이언스’ △ 피부 보습 밸런스 조절 및 수분 보유력 강화로 매끄럽고 촉촉한 피부를 장시간 유지하는 ‘롱 라스팅 하이드라 밸런싱 사이언스’ 등 ‘3차원 수분 정화 프로그램’을 채용해 싱그럽고 생동감 넘치는 피부로 가꿔준다.



‘발만 워터 사이언스 토너’ ‘발만 워터 사이언스 세럼’ ‘발만 워터 사이언스 크림’ 등 3종으로 구성돼 있으며 특히 ‘발만 워터 사이언스 세럼’에는 일본 고지현의 해양심층수가 들어있어 피부 보습력과 탄력성을 높여주고 피부노화방지에도 효과가 크다.



‘발만 워터 사이언스 토너’는 워터드롭젤 형태의 토너로, 상쾌한 질감이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켜주고 피부정화 인자들이 피부불순물과 각질을 관리해주어 맑고 깨끗한 피부로 정돈해준다.



‘발만 워터 사이언스 세럼’은 해양심층수에 담긴 풍부한 수분과 미네랄 성분들이 피부의 갈증을 즉각적으로 해소함과 동시에 풍부한 영양을 공급해준다. 또한 대나무추출물이 수분보유력을 증진시켜 촉촉하고 매끄러운 피부로 되살려주며 끈적임없이 가볍고 산뜻한 사용감이 특징이다.



‘발만 워터 사이언스 크림’은 부드럽고 가벼운 워터젤 형태의 수분크림으로, 해양심층수와 개청각 추출물 등이 수분보유력을 강화시켜주고 참다시마 추출물이 리프팅 효과도 부여함으로써 수분과 영양이 균형된 탄력있고 싱그러운 피부로 가꿔준다. 문의전화는 080-555-1005.



www.naiscosmetic.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