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레버, 도브 샤워 업그레이드
유니레버, 도브 샤워 업그레이드
  • 최혜정 hjchoi@jangup.com
  • 승인 2004.06.02 01: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부 보습막 강화 … 리프팅·리프레시·스크럽 등 기능 추가






유니레버코리아(주)(대표이사 회장 이재희)는 소비자의 다양한 요구에 발맞춰 도브 샤워를 새롭게 선보인다.



새롭게 선보이는 도브 샤워는 리프팅, 리프레시, 스크럽 등 다양한 기능이 추가된 제품 라인을 갖추고 피부 보습막 강화로 더 촉촉한 피부를 가꿀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



건강한 사람의 피부의 최적 수분 함량인 10∼20%의 수분은 외부자극으로 인해 쉽게 손상되고 건조해지기 때문에 이번 도브 샤워는 피부 천연의 보습막은 손상시키지 않으면서 피부를 깨끗하게 하는 순한 세정성분과 1/4 모이스처라이징 크림을 함유했다.



피부타입과 계절, 취향에 맞춰 5개 제품 라인으로 구성된 이번 도브 샤워는 ▲ 한층 강화된 1/4 보습제 함유의 `모이스처 샤워` ▲ 피부보호·보습·보습강화의 효과를 줘 겨울철에 사용해도 좋은 `트리플 모이스처 샤워` ▲ 오렌지 추출물과 쿨링 에이전트로 상쾌함을 더하는 `리프레시 샤워` ▲ 세련되고 모던한 여성을 위한 `리프팅 샤워` ▲ 순하게 각질을 제거해 주는 `소프트 스크럽 샤워`가 있다.



특히 리프팅 샤워는 식물성 콜라겐과 비타민을 함유해 피부 탄력을 증진해주고 천연 오일과 고보습 성분의 함유로 피부를 촉촉하게 해 준다.



5개 제품 라인의 용량은 220g, 550g, 1kg, 리필용 500g들이가 있으며 수퍼마켓과 할인점, 편의점에서 구입이 가능하다.



www.unilever.co.kr



사진은 맥공유 6월 10일자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