앙쁠레르코리아, `2004 Vision Korea 우수기업` 선정
앙쁠레르코리아, `2004 Vision Korea 우수기업` 선정
  • 전진용 jyjun@jangup.com
  • 승인 2004.06.02 12: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04 Korea Innovation 秀 브랜드`도 함께 선정돼
앙쁠레르코리아(대표 오성원)는 최근 한국일보‘2004 Vision Korea 우수기업’과 서울경제신문`2004 Korea Innovation 秀 브랜`에 선정되는 등 연이어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2004 Vision Korea 우수기업`은 차별화된 제품의 우수성을 바탕으로 고객만족에 최선을 다하는 유망기업 중 선진 마케팅 전략과 브랜드 경쟁력을 갖추고 국가 경제 발전에 이바지하는 향후 발전가능성 높은 회사에게 수여하는 상으로써 산업자원부·중소기업청·특허청·한국 능률 협회 등의 자문으로 선정됐다.



앙쁠레르코리아는 화장품 부문에 있어 품질 경쟁력·신뢰성·소비자와의 피드백·브랜드 인지도 등에 대해 긍정적인 평가를 받았으며 화장품 업계의 신선한 브랜드로서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되어 이번 우수 업체로 선정됐다.



또한 서울경제 `2004 Korea Innovation 秀 브랜드` 화장품 부문에서도 올해 유망한 브랜드로 연이어 선정됨으로써 고품질, 합리적인 가격의 소비자 만족도가 높은 제품으로 대외적 검증을 재차 받음과 동시에 앙쁠레르 브랜드의 위상을 한층 강화시키는 계기가 됐다.



한편 앙쁠레르코리아는 철저한 가격, 유통관리를 통해 전문점에 최대한의 이익보장을 실현하고 있으며 본사의 직접적인 1:1 고객관리와 샘플 마케팅 등 보다 친밀한 고객관계관리를 통해 고객위주의 차별화된 마케팅을 지속적으로 시행하고 있다.



사진<김은미맥 6/10폴더 [장광-앙쁠레르]우수기업.jpg>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