흙놀이 `바투바투`에 임직원 가족 초청
흙놀이 `바투바투`에 임직원 가족 초청
  • 전진용 jyjun@jangup.com
  • 승인 2004.05.18 05: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령메디앙스, 누크 오가닉 케어 등 협찬
보령메디앙스(대표 조생현)는 18일 세종문화회관 별관에서 열리고 있는 ‘어린이를 위한 다섯가지 흙놀이, 바투바투’에 보령 임직원 가족 1백20명을 초청하는 행사를 가졌다.



이번 행사는 보령메디앙스의 ‘누크 오가닉 케어’와 ‘키즈오랄크린’이 바투바투 공연에 협찬하게 된 것을 기념해 보령 임직원 가족들에게 참여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를 통해 어린이들에게 이색체험의 기회를 제공함은 물론 임직원 가족들에게 회사에 대한 홍보와 이해를 높이기 위한 것.



보령메디앙스는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제품 이미지 고취를 위해 5월8일부터 6월5일까지 세종문화회관 별관에서 공연되는 바투바투 공연에 ‘누크 오가닉 케어’ ‘키즈오랄크린’ 등 2개 제품을 협찬한다.



최근 새롭게 출시된 ‘누크 오가닉 케어’는 합리적인 가격대에 선보이는 마트용 유기농 스킨케어 제품으로 당근, 브로콜리, 샐러리, 현미, 양배추, 토마토, 비타민채 등 7가지의 유기농 성분이 함유돼 피부를 싱그럽고 건강하게 가꿔주는 제품이다.



‘키즈오랄크린’은 자일리톨과 불소의 복합 작용으로 충치예방효과가 탁월하며 칼슘과 비타민 보급효과가 높아 건강한 치아 및 잇몸을 유지해주는 어린이 전용 치약이다. 대한소아치과학회 공식인증상품으로 유명하다.



보령메디앙스 김재영 상무는 “누크 오가닉 케어의 유기농 이미지를 소비자에게 보다 친근하게 심어주기 위해 흙 놀이 프로그램인 ‘바투바투’에 참여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유익하고 건강한 자연 프로그램과 함께 하는 건강한 스킨케어로 누크 오가닉 케어가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한편 ‘바투바투’는 다섯 마당으로 구성된 흙놀이를 통해 어린이들이 흙을 만지며 자연을 느껴볼 수 있도록 해주는 공연으로, 놀이와 예술이 어우러져 어린이들에게 감성체험과 더불어 잠재능력을 일깨워주는데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져 인기를 얻고 있다.



www.medienc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