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리오 싸이월드 미니홈피
클리오 싸이월드 미니홈피
  • 전진용 jyjun@jangup.com
  • 승인 2004.05.31 11: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방문객수 초고속 신기록 슈립…이틀새 7만명 다녀가
클리오(대표 한햔옥)는 지난5월 25일 싸이월드 미니홈피를 오픈, 25일과 26일 양일 이틀간 방문객수 7만명을 넘는 초고속 신기록을 보이는 등 인기를 끌고 있어 화제를 모으고 있다.



26일 하루만 5만명이 넘는 히트수를 기록, 그 인기를 실감하게 했으며 이러한 기록은 그동안 진행했던 브랜드 미니홈피 중 최고의 속도로 평가되고 있다.



싸이월드는 8백만의 회원을 가진 인맥기반형 커뮤니티로 현재 하루에 도토리판매액 1억원이 넘는 국내 최대의 커뮤니티다. 싸이월드는 25세 후반의 여성을 핵심타깃으로 갖고 있으며 이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 중이며 이러한 니즈와 맞물려 화장품 업체와의 제휴를 통한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싸이월드는 25세 여성들이 좋아하는 브랜드 위주로 제휴업체를 선별 진행하고 있으며 화장품 브랜드외 외식업체, 공연 등과의 제휴를 통한 프로모션도 진행중이다.



클리오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섹시걸선발대회’, ‘클리오 도와주세요’, ‘클리오와 나만아는 대쉬전략’ 등의 이벤트를 실시, 방문객 수뿐아니라 많은 참여를 이끌어내 눈길을 끌로 있다.



클리오 미니홈피는 멋진 비주얼 스킨으로 방문회원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으며 클리오와의 일촌맺기에 열을 올리고 있다는게 클리오측의 설명이다.



클리오는 향후, 미니홈피를 브랜드 마케팅으로 지속적인 이벤트를 실시해나갈 예정이며, 또 네이트를 통해 실시하고 있는 ‘클리오 루키를 찾습니다.’란 이벤트와 연계 클리오의 브랜드상 루키를 미니홈피에 홍보하여 클리오만의 브랜드 이미지를 만들어갈 예정이다.



www.clio.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