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드 에스쁘아 바디라인 첫선
오드 에스쁘아 바디라인 첫선
  • 이원식 wslee@jangup.com
  • 승인 2004.05.25 04: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빠팡에스쁘아, 리딩브랜드로 육성

(주)빠팡 에스쁘아 (대표 이민전)는 최근 고급 라이트 후레그런스 `오드 에스쁘아`의 바디라인을 선보였다.



오드 에스쁘아의 오(Eau)는 프랑스어로 물을 의미하는 웰빙의 컨셉. 오드 에스쁘아의 세 라인 중 오드 에스쁘아 릴랙상뜨는 긴장을 풀어주고 사람을 편안하게 해주는 향기로운 물을, 비딸르는 활력과 신선함을 주는 향기로운 물을 표현한다.



센슈얼은 감각적이며 관능적인 여성을 위한 향기로운 물을 뜻하는 3종의 라이트 후레그런스이다.



오드 에스쁘아 릴랙상뜨에서는 바디로션을 신제품으로 선보였고 오드 에스쁘아 비딸르에서 는 샤워젤을 출시됐다.



오드 에스쁘아 릴랙상뜨 바디로션은 피오니, 장미, 백합의 에센스 오일 향기가 심신을 안정시켜 주는 고급 바디로션. 특히 여성에게 특히 좋은 로즈워터, 스위스 알파인 허브 추출물, 퓨어 라벤더 워터가 피부를 보호하고 파우더 성분이 들어 있어 부드럽게 마무리 해 준다.



오드 에스쁘아 비딸르 샤워젤은 신선하고 상큼한 베르가못과 홍차 향이 나는 독특한 장미인 `티 로즈`가 깨끗하고 상쾌한 느낌을 전해준다. 오렌지, 레몬 등 5가지 식물에서 추출한 추출물과 민트 추출물이 함유되어 있어 피부의 유연성을 증가시키고 청량감과 함께 상쾌하고 싱그러운 향기가 전신을 감싸준다.



디자인은 오드 에스쁘아의 투명하고 깨끗한 감성을 이어나가 용기는 투명한 엘로우 그린 및 소프트 핑크로 표현하였고 사용의 편리성을 고려해 펌프 타입으로 출시했다.



빠팡 에스쁘아는 오드 에스쁘아를 샤워코롱 시장의 리딩 브랜드로 육성하기 위해 고객의 니즈에 맞는 다양한 제품 개발로 브랜드 포트 폴리오를 탄탄하게 구축, 시장을 선점해 나간다는 전략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