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샤의 성공` 특강
`미샤의 성공` 특강
  • 전진용 jyjun@jangup.com
  • 승인 2004.05.24 05: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영필 대표, 삼성경제연구소서
초저가화장품이라는 새로운 시장을 개척, 국내 화장품 유통혁신을 선도하고 있는 화장품 브랜드 미샤의 서영필 사장((주)에이블C&C 대표(41))가 국내 최고의 경제 브레인들을 대상으로 특강을 한다.



오는 21일(금) 삼성경제연구소에서 삼성경제연구원들을 대상으로 ‘미샤의 성공적인 비즈니스 전략’을 주제로 특별 강연을 하는 것.



최근 삼성경제연구소는‘아웃소싱 확산과 전략적 대응’이라는 제목의 보고서에서 미샤의 성공사례를 집중 소개한 바 있다.

이 날 특강은 기존에 없던 새로운 시장을 개척했을 뿐 아니라, 이상적인 온오프라인 통합마케팅의 비지니스모델을 구축한 화장품 `미샤`의 성공 사례를 듣는 자리로 삼성경제연구소측은 국내 최고의 경제전문가들인 연구원들 대상의 특강 형식으로 새로운 BM의 구상과정과 향후 미샤의 비전에 대해 경청했다.



서 대표는 이번 특강에서 특히 화장품에 대한 낡은 통념과의 투쟁 과정, `전세계 모든 여성들이 싼 가격에 아름다워질 수 있게 하겠다`는 미샤의 철학에 대해서 집중적으로 발표했으며 연구원들 대상의 일방적인 강의가 아니라 격의 없는 토론 형식으로 진행됐다.



서 대표는 그동안 서강대, 숙명여대, 성균관대, 동국대, 부산 동의대 등 대학의 초청으로 경영·언론 전공 대학생들 대상으로 특강을 개최한 바 있으며 오는 6월 11일에는 충남 대전 중소기업 CEO대상으로 미샤의 성공사례에 대한 특강을 실시할 예정이다.



www.beautyne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