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드로젠` 화이트라인 발매
`하이드로젠` 화이트라인 발매
  • 전미영 myjun@jangup.com
  • 승인 2004.05.20 10: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잎스코스메틱, 소프너 등 4품목 구성
㈜잎스코스메틱(대표 김종문)이 잎스하이드로젠의 화이트라인을 새롭게 선보였다. 20대여성의 피부에 맞는 화이트라인으로 크리스탈 퓨어 소프너, 에멀젼과 세럼, 크림4가지 품목으로 구성돼 있다.



크리스탈 퓨어라인 수분공급과 피부 투명감을 동시에 관리할 수 있는 식물성 화이트닝라인으로 핑크시스템, 미백 3단계 시스템(1단계 : 멀베리가 피부 표면을 , 2단계 : 멜라슬로우가 피부 속을, 3단계 : 알부틴이 겉과 속을 다시 한번)이 피부를 더욱 하얗고 투명하게 가꿔주는 단계적 피부 미백관리가 큰 특징이다.



제품 전 라인에 천연 크리스탈 퓨어 성분을 레시틴으로 나노캡슐화해 피부 속 침투를 용이하기 위해 만든 신제형으로 피부 자극없이 빠르고 부드럽게 흡수되는 핑크시스템과 천연 유래의 알부틴, 멜라슬로우, 상백피 추출물 복합체인 크리스탈 퓨어 콤플렉스를 나노 사이즈로 캡슐화해 피부에 자극없이 효과적으로 침투를 시키기 위한 새로운 개념의 DDS(DRUG DELIVERY SYSTEM: 약물 전달 시스템) 크리스탈 퓨어좀 개발로 미백기능이 매우 효과 적이다.



잎스하이드로젠 화이트(크리스탈)라인은 기능성 인증을 획득한 제품구성으로 기존 하이드로젠 브랜드의 기능성라인을 보강해 브랜드롱런화를 통한 장기적인 브랜드 육성을 계획하고 있다.



www.ips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