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리오 루키를 찾아라`
`클리오 루키를 찾아라`
  • 전진용 jyjun@jangup.com
  • 승인 2004.05.18 04: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이트·뷰티아이와 함께 이벤트 펼쳐
색조전문브랜드 클리오(대표 한현옥)는 네이트닷컴, 뷰티아이, 싸이월드와 공동프로션으로 `클리오 루키를 찾습니다` 이벤트를 펼치고 있다.



지난 5월 12일부터 시작된 이번 이벤트는 자기 색깔이 분명한 여성을 위한 브랜드 클리오의 이미지에 가장 잘 어울리는 여성 ‘클리오 루키(Clio Lookie)’를 뽑는 이벤트다.



‘클리오 루키(Clio Lookie)’는 Look에서 파생된 단어 ‘시선을 모으는 그녀’란 의미로 자신감과 열정으로 아름다운 삶을 가꾸어가는 25세 전후의 여성을 의미한다. 이번 행사에서 선정된 클리오 루키는 6개월간 온-오프라인에서 대외홍보 활동을 펼쳐나갈 예정이다.



클리오 공식사이트(www.clio.co.kr)와 함께 진행되는 이번 공동 프로모션은 네이트 닷컴 메인페이지와 여성, 뷰티, 이벤트, 커뮤니티 등 다양한 서비스를 활용한 온라인 광고기법도 함께 활용할 예정이어서 네티즌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또한 뷰티 전문 사이트 뷰티아이닷컴과의 공동 프로모션으로 베네 게재 및 메인페이지 노출 등이 진행. 향후에는 싸이월드 미니홈피에 클리오 루키 전용룸이 개설돼 클리오의 브랜상으로서 사이버 홍보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클리오 마케팅부 정경환 이사는 "이번 공동 프로모션을 통해 25세 전후의 타겟에게 효과적인 마케팅, 홍보 효과가 있을 것으로 기대”하며 “브랜드 파워 강화를 위해 온-오프라인 마케팅 활동을 활발하게 벌여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www.clio.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