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미로 베이스 메이크업 출시
파미로 베이스 메이크업 출시
  • 전진용 jyjun@jangup.com
  • 승인 2004.05.24 10: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호나이스, `3C 시스템’ 웰빙개념 도입
청호나이스화장품(대표 이일상)은 스킨웰빙을 추구하는 `파미로(FAMILAU)` 브랜드의 ‘베이스 메이크업 라인’을 선보였다.



이번에 선보인 라인은 천연허브성분과 하이테크 기술의 ‘3C(Comfort, Control, Clear) 시스템’을 통해 피부를 한층 더 자연스럽고 화사하게 표현해주는 ‘스킨 웰빙’ 개념의 자연친화적인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들로, 메이크업베이스·파운데이션·투웨이케익으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3C시스템’은 △천연허브성분과 집중보습성분이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고 피부를 보호해주는 ‘컴포트(Comfort)’△땀과 피지로 흐트러지기 쉬운 피부를 깔끔하게 유지시켜주는 ‘컨트롤(Control)’△하이테크 기술을 통해 피부밀착력을 높이고 자연스런 피부를 표현하는 ‘클리어(Clear)’를 의미하는데, 이를 통해 피부상태를 최적화시키면서도 투명하고 깨끗한 피부표현이 가능하다.



‘내추럴 듀 메이크업 베이스’는 부드러운 사용감으로 피부톤을 맑고 투명하게 표현해주는 메이크업 베이스이며 ‘내추럴 듀 파운데이션’은 피부잡티를 자연스럽게 커버하고 번들거림없이 피부톤을 화사하게 만들어주는 파운데이션이다. 또한 ‘내추럴 듀 투웨이케익’은 피부에 부드럽게 밀착되고 자연스런 피부를 표현하여 메이크업을 마무리해주며, 외부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는 스킨웰빙 개념의 투웨이케익이다.



청호나이스화장품 상품기획팀 이윤희 팀장은 “파미로 브랜드의 ‘스킨웰빙’ 컨셉에 맞춰 피부상태를 보호하면서도 투명한 피부표현이 가능한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을 출시하게 되었다”며 특히 ‘일러스트 모델’을 활용함으로써 브랜드 이미지 통일화 작업을 적극 추진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www.naiscosmetic.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