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조윤단 처방 한방브랜드…시판 전문점 유통
소망화장품(대표 강석창)은 30가지 약재와 해양성 심층수를 원료로 한 시판 전용 한방화장품 다나한 수를 출시했다.음양의 조화와 자양의 기운을 북돋아준다는 컨셉에서 홍보조윤단 처방으로 이뤄진 다나한 수는 피부가 갖고 있는 본래의 아름다움을 발하도록 도와준다는 것이 특징이다.
홍보조윤단(紅寶調潤丹)은 고전 의서와 고대 미인들이 사용한 비방에 등장하는 30가지 한약재를 모아 다려 만든 성분으로 `기`의 순환을 원활하게 하는 홍삼과 상백피, 가시오가피, 구기자, 녹두, 대추, 백복령, 복분자, 정향, 황기 성분이 함유됐다.
`수`의 기운을 돕는 성분으로는 약쑥과 감국, 목단피, 백급, 백하수오, 산수유, 솔잎, 율피, 황금, 회향 성분이 포함됐으며 영지버섯, 갈근, 고삼, 당귀, 마늘, 마치현, 신선초, 어성초, 은행잎, 천궁 성분이 `혈`의 생기를 북돋아준다.
여기에 수심 200m 이하의 깊은 곳에 존재하며 각종 미네랄과 영양염류가 풍부한 해양심층수를 함유, 피부를 촉촉하고 생기있게 가꿔주며 유연효과를 준다.
다나한수는 진윤수(130ml), 진윤유액(130ml), 진윤에센스(50ml), 영연에센스(50ml), 옥연크림(50ml), 옥연아이크림(30ml) 등 6품목으로 구성됐다.
www.somangcos.co.kr
저작권자 © 장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