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수석 라미화장품 BM 김민영 대리
(주)수석 라미화장품 BM 김민영 대리
  • 전진용 jyjun@jangup.com
  • 승인 2004.05.19 08: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야채화장품의 원조…연간 1백만개 이상 판매"
"야채는 과거 히트품목으로 94년 출시된 이래 연간 1백만개 이상 판매되며 꾸준히 소비자의 사랑을 받아왔고 야채베타, 야채나라 등 한층 발전된 제품력을 바탕으로 리뉴얼 되어왔습니다. 한마디로 야채화장품은 라피네 야채가 원조죠. 특히 보관이 용이하고 사용의 편리성을 위해 튜브타입과 원터치 캡을 사용해 눈에 확띄고 신선한 야채 비쥬얼로 소비자의 호감을 유도할 계획입니다."



수석라미화장품의 김민영 대리는 "라피네 야채의 발매시기를 5월초로 설정, 신선한 야채성분의 효과를 업시킬 수 있는 적절한 타이밍을 맞췄으며 또한 라피네 야채는 여름 비수기를 대비한 대리점의 현장영업 지원의 의미를 가진다"고 설명했다.



라미화장품은 라피네 야채의 출시와 함께 최종 소비자 홍보에 주력하고 있으며 이를 위해서 당사 홈페이지 회원을 대상으로 다이렉트 메일 발송으로 제품을 홍보하고 발매기념 이벤트로 야채제품 사진을 퍼즐로 즐겨보고 추첨을 통해 신제품을 사용해볼 기회를 주고 있다.



김 대리는 "영업직뿐만 아니라 내근직까지 제품교육과 정품지원으로 분위기를 유도할 계획이며 교육강사의 대리점 소집 순회교육을 통한 판매 교육에도 역점을 두고 있다"고 설명하고 " 전문점내점 고객을 대상으로한 폼클렌징파우치시공품 제작을 지원하고 야채제품 전단지를 배부하는 등 영업사원의 활동력을 지원할 방침이며 야채신제품을 포함한 전제품 카타로그로 전문점 지원에도 힘을 쏟을 것 "이라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