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가지 야채성분의 `웰빙케어`
5가지 야채성분의 `웰빙케어`
  • 전진용 jyjun@jangup.com
  • 승인 2004.05.19 08: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4년 첫 발매이래 꾸준히 리뉴얼…클렌징 케어 등 4품목 라인업
"야채있어요?" "그럼요." "야채 좀 주세요." "어떤 야채로 드릴까요?"



시장의 야채 가게에서나 들을 수 있을 듯한 대화이지만 94년 전국의 화장품 전문점에서 볼 수 있는 광경으로 화장품 시장에 새로운 이슈가 됐다. 라미화장품(대표 박영배)의 라피네 야채 제품은 런칭 6개월만에 1백만개를 넘어서면서 히트상품으로 선정되었으며 야채 제품을 모방한 제품이 봇물처럼 쏟아져 나오기도 했다.



이러한 야채의 명성과 소비자들의 사랑은 10년이 지난 지금도 클렌징 크림과 마사지크림으로 변함 없이 이어지고 있으며 몸과 마음의 건강한 삶을 최우선으로 여겨 풍요롭고 아름다운 생활을 영위하자는 웰빙이 새로운 라이프 스타일로 확산되면서 여성들에게 아주 친숙하고 피부에도 좋은 야채를 함유한 라피네 야채를 새롭게 리뉴얼 했다.



리뉴얼된 품목은 모두 2품목으로 소비자에게 이미 제품력이 검증된 야채 팩을 한층 업그레이드시킨 라피네 야채 팩과 야채 향이 싱그러운 라피네 야채 폼클렌징을 새롭게 출시해 그동안 야채 제품의 향수에 젖어있던 소비자를 다시 한번 만족시키고 아직 야채를 접해 보지 못한 새로운 소비자에게는 새로운 경험의 기회를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수분과 영양 풍부한 5가지 야채의 웰빙케어



화장품에 있어 웰빙은 인공성분이 아닌 과일, 꽃, 한약재와 같은 천연성분을 이용한 자연주의 화장품이다. 먹어서도 좋은 푸드 성분을 피부에 직접 발라 피부의 건강과 정신의 안정을 찿도록 한다. 라피네 야채는 식생활에서 직접 즐겨먹는 천연 야채 성분을 함유한 웰빙케어로 오이, 당근, 미나리, 토마토, 파슬리의 5가지 천연 야채가 주성분으로 피부에 풍부한 수분과 영양이 공급되어 피부가 촉촉하고 투명해지며 향긋한 야채향이 몸과 마음을 편안하게 해주어 기분까지 상쾌해진다.



●피부가 좋아하는 5가지 야채의 효능

△오이

천연팩으로 가장 인기가 있으며 90% 이상이 수분을 함유하고 있어 피부에 촉촉함을 부여하고 열기를 가라 앉혀 지친 피부를 진정시켜준다.



△당근

야채중에서 카로틴이 가장 많이 함유되어 있어 피부의 흐름을 도와 맑고 건강한 피부로 관리해 준다.



△미나리

피부의 불순물을 정화시켜주는 미나리는 향취가 독특하여 입맛을 돋아주고 정신을 맑게 해준다.



△토마토

토마토는 피로를 풀어주는 대표적인 야채로 과당과 포도당 뿐만 아니라 비타민C와 B1,B2를 다량 함유하고 있어 트러블을 예방해 매끄러운 피부결을 유지시켜 준다.



△파슬리

요리를 예쁘게 장식해 더욱 입맛을 돋아주는 파슬리는 단백질과 비타민이 이 풍부한 야채로 피부톤을 깨끗하고 맑게 해준다.



●야채 화장품의 원조 `라피네 야채`

94년 첫출시해 지금까지 사랑을 받고 있는 라피네 야채는 연간 1백만개 이상 판매되어 효자제품품 노릇을 톡톡히 해왔으며 야채베타, 야채나라, 야채 딥클렌징 등으로 꾸준히 리뉴얼 되어왔다. 또한 국내에서도 큰 이슈를 일으킨 라피네 야채는 일본, 미국, 중국, 홍콩, 대만 등 여러 나라에 대량 수출되어 국내외적으로 야채의 붐을 일으킨 제품이다.



10여년 동안 수많은 모방 제품들이 출시되었지만 소비자들은 라피네 야채를 가장 먼저 기억한다. 웰빙 뷰티로 정립된 라피네 야채 케어는 한층 업그레이드 된 우수한 제품력에 반해 10년전 가격 그대로 다가가소비자들에게 부담없이 다가갈 계획이다.



●제품라인

수분과 영양이 가득한 5가지 야채가 지친 피부에 촉촉함과 싱싱한 활력을 느끼게 하는 라피네 야채는 야채즙 알갱이가 가득 들어 있어 마치 갈아만든 야채를 바른 듯 생글생글한 즐거움을 느낄 수 있다.



△Special Care

야채의 보습성분과 레드그린 야채 그래뉼이 피부를 더욱 촉촉하게....



* 라피네 야채 팩(200g)

오이, 당근, 미나리, 토마토, 파슬리 등 5가지 야채 보습성분과 레드그린 야채 그래뉼이 피부에 영양과 촉촉함을 부여해 주는 워시오프 타입의 팩이다.



시원하고 산뜻한 감촉으로 피부를 진정시켜주고 향긋한 야채향이 몸과 마음을 편안하게 해준다. 팩을 바른 후 함께 내입된 마스크쉬트를 덮으면 외부 공기를 차단해 더욱 촉촉한 보습효과를 느낄 수 있다.



야채팩은 마스크쉬트가 내장되어 있어 사용시 외부공기를 차단해 팩의 효과를 더욱 강화한다.



<야채팩이 주는 3가지 피부 효과>



하나 - 피부진정

야채팩은 열을 빼앗아가는 효과가 있어 햇볕에 노출되어 달아오른 피부에 더없이 효과적이다. 야채팩으로 간편하게 달아오른 피부를 부드럽게 달래준다.



둘 - 피부 보습

풍부한 수분을 함유하고 있는 5가지 천연 야채가 피부에 비타민, 미네랄을 공급해주고 레드그린 야채 그래뉼이 피부를 더욱 촉촉하게 가꿔준다.



셋 - 피부 청정

피부에 충분한 수분을 공급해 주는 동시에 야채팩에 함유된 풍부한 비타민과 칼륨이 피부 속 노폐물과 열기를 외부로 배출시켜 주어 피부가 한결 깨끗해진다.



<야채 팩 촉촉하게 하는 법>



1 .세안 후 스킨으로 피부결을 정돈하고 손바닥에 야채팩을 덜어낸다.



2. 눈과 입주위를 피해 얼굴 전체에 두텁게 바르고 레드그린 야채 그래뉼이 녹을 수 있도록 부드럽게 문지른다.



3 .내입된 마스크 쉬트를 덮어 피부에 잘 밀착시키고 15분 정도 후 떼어낸다. 필링효과까지 얻고 싶다면 25분 정도 후 떼어낸다.



4. 남아있는 팩제를 물로 씻어내면 촉촉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다.



* 라피네 야채 딥 마사지크림(350g)



5가지 야채의 보습 성분과 레드그린 야채 그래뉼이 피부 거칠음을 방지해주며 은행잎 추출물이 피부의 흐름을 원활하게 해준다. 매끄럽고 소프트한 사용감으로 손놀림이 부드러우며 피부의 긴장과 피로를 풀어주어 탄력 있고 건강한 피부로 가꾸어 주는 마사지 크림이다.



△Cleansing Care

신선한 야채향이 피부의 입맛을 돋아주고 촉촉함을 흡수하기 쉬운 깨끗한 피부로....



* 라피네 야채 폼클렌징(200g)



오이, 당근, 미나리, 토마토, 파슬리 등 5가지 야채보습성분과 레드그린 야채 그래뉼이 피부에 영양과 촉촉함을 부여해 준다. 버드나무 추출물이 세안과 함께 각질을 관리하여 깨끗하고 매끄러운 피부로 유지시켜 준다. 향긋한 야채향이 묻어나는 미세한 거품이 메이크업 잔여물과 피부 노폐물을 깨끗하게 씻어준다.



* 라피네 야채 딥 클렌징크림(350g)



5가지 야채의 보습 성분과 레드그린 야채 그래뉼의 부드러운 사용감으로 피부 깊숙한 곳의 노폐물이나 메이크업 잔여물을 효과적으로 제거하여 칙칙하고 거친 피부를 깨끗하고 건강하게 가꿔주는 클렌징 크림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