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블라스코 `화사한 여름`
조블라스코 `화사한 여름`
  • 최혜정 hjchoi@jangup.com
  • 승인 2004.05.18 04: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테디셀러 `펄 파우더` 메이크업 제안
올 여름을 겨냥, 조블라스코가 선보인 여름 메이크업은 화사한 피부톤을 강조한 메이크업이다.



조블라스코의 스테디셀러인 다용도 펄 파우더 `하이톤 인텐시파이어`를 활용, 다양한 파우더와 섞어 사용함으로써 하이라이트를 주거나 립 글로스로도 사용할 수 있다.



은색펄인 이 제품은 T존 부위에 발라 얼굴 윤곽을 살리거나 골드색상 또는 브론즈 색상을 통해 태닝한 피부와 같은 효과도 낼 수 있다.



따라서 5월부터 시작되는 초여름에는 은색 펄 파우더를, 바캉스 후인 7월과 8월에는 골드와 브론즈를 통한 건강한 피부톤을 살리면 된다.



또 이번 여름 시즌 사용할 메이크업 베이스와 파운데이션으로는 얇게 발리면서 커버력이 우수한 ‘울트라 베이스’를 소개하고 있다. 특히 ‘올리브 베이지1’과 ‘스페셜 라이트 올리브1’은 밝은 색상으로 태닝 후 발라주면 좋고 태닝의 경우가 아니더라도 입체감을 내는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어 용도가 다양한 상품이다.



아이메이크업을 위해서는 페어 스트로베리를 사용, 딸기처럼 싱싱하고 발랄한 눈화장을 하며 립은 청량감이 돋보이도록 브라바라는 캔디 컬러 분홍색 립스틱과 내추럴 틴트를 발라 글로시함을 연출한다.



메이크업 완성 단계에서 하이톤 인텐시파이어를 사용해 하이라이트를 줘 세련된 메이크업을 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