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머 메이크업 `블루 딜라잇` 제안
서머 메이크업 `블루 딜라잇` 제안
  • 전미영 myjun@jangup.com
  • 승인 2004.05.18 10: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쿠지인터내셔널, 트렌드룩 발표
올 여름 쿠지인터내셔널(대표 정운호)가 제안하는 썸머 메이크업 크리에이션은 시원하고 이지적인 눈매를 연출해 줄 블루컬러가 메인 테마다.



최근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는 스팽글처럼 반짝이는 입술과 선명하고도 강렬한 눈매를 쿠지만의‘블루 딜라잇’으로 썸머 메이크업에 도전하고 있는 것으로 크리스탈처럼 맑고 눈부신 피부, 아쿠아 마린, 오션 블루의 세련된 컬러 뉘앙스와 레인보우 핑크의 시크한 조화가 돋보인다.



먼저 자외선 차단제와 메이크업 베이스 겸용으로 사용하는 쿠지 플래티늄 밀키 선블록을 얼굴전체에 가볍게 펴 바른 후 수분 에센스를 파운데이션과 잘 섞어 바른 다음 쿠지 휴머나이징 페이스 파우더 1호 블루밍 베이지 또는 리얼 스노우 파우더 팩트 23호 내츄럴 베이지로 산뜻하게 마무리한다.



쿠지 휴머나이징 아이섀도 2호 아쿠아 마린을 눈앞머리에 짙은 오션 블루를 눈꼬리에 가볍게 터치하듯 발라준다. 언더라인은 크림 라벤더를 바르고, 그 위에 스위트 라벤더로 포인트를 주면 이지적인 느낌을 연출한다. 쿠지 휴머나이징 블랙 아이라이너와 마스카라로 선명한 눈매를 완성한다.



촉촉한 타입의 쿠지 휴머나이징 립스틱 120호 레인보우 핑크를 입술에 얇게 바른 다음 입술중앙에 립스틱을 여러번 덧발라 주고 쿠지 휴머나이징 블러시 2호 핑크 뉘앙스로 광대뼈 아래쪽에 살짝 발라 컬러감을 은은하게 표현한다.



www.coogi.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