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라비또 홈페이지 업그레이드
모라비또 홈페이지 업그레이드
  • 박지향 jhpark@jangup.com
  • 승인 2004.05.12 02: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연의 철학` 담아 11대 이벤트 진행
시선래브의 모라비또 홈페이지가 계절의 여왕 5월을 맞아 새롭게 리뉴얼, 11가지 빅 이벤트를 전개한다.



새 홈페이지는 `회원들과의 밀착된 커뮤니케이션’을 컨셉으로 모든 컨텐츠를 회원들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풀어내도록 디자인돼 커뮤니티를 통해 재미와 편안함을 느끼고, 모라비또에서 얻고자 하는 정보를 쉽게 얻을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



메인 컬러는 톤 다운된 올리브 그린과 옅은 그레이 컬러로 이전 홈페이지의 다크 그린 컬러보다 한층 더 세련되게 컬러 아이덴티디를 확보했고, 모라비또의 자연에 대한 관심과 철학을 고스란히 드러낸 식물 이미지도 감각적이다.



브랜드의 오리지널 앰블렘을 메인 디자인 요소로 활용해 파리의 오리지낼러티 분위기도 한껏 느낄 수 있다.



특히 기존 홈페이지와의 가장 큰 변화는 모라비또의 베스트 셀러 제품을 이벤트 몰을 통해 직접 구입할 수 있도록 한 점이다. 온라인상에서 모라비또 제품을 직접 구매할 수 있도록 함으로써 기존 쇼핑몰들과의 차별성을‘실감나는 쇼핑’과 ‘재미있는 쇼핑’ 두 요소에 두고‘버추얼 샵’방식의 플래시로 구현했다.



심혈을 기울인만큼 초반 집중도를 높이기 위해 모라비또 홈페이지는 11가지의 특별한 이벤트를 전개한다. 참여 회원 수백 명에게 각종 경품이 증정될 계획으로 2004년 봄을 발판으로 다시금 모라비또의 도약을 도모한다는 계획이다.



www.sison.co.kr



▲시선래브의 모라비또가 홈페이지 리뉴얼을 단행, 11가지 빅 이벤트를 실시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