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심` 마니아 초청 뷰티클래스
`산심` 마니아 초청 뷰티클래스
  • 박지향 jhpark@jangup.com
  • 승인 2004.05.12 02: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화장품, VIP고객 상대로 미용강좌 실시
한국화장품㈜(대표이사 김두환)은 대구 대백프라자 VIP고객들을 대상으로 지난 5일 어린이날 `뷰티클래스`를 진행했다.



‘산심’ 브랜드 메니아인 VIP고객 12명을 엄선, 대백프라자 문화센타 강의실에서 미용강좌를 실시한 것. 먼저 간단한 ‘회사소개’와 ‘내가 쓰는 화장품 바로 알고 쓰기’란 주제로 ‘산심’의 주성분과 효능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이번 강좌에서는 다같이 따라해 보는 ‘아이크림을 이용한 마사지 방법’과 ‘혈액순환을 돕는 지압법’을 소개해 고객과 하나가 되어 직접 배워 보는 시간이 가장 큰 호응을 얻었다.



세련되게 아름다움을 표현할 수 있는 프레쉬 플라워 패턴의 메이크업 강좌도 곁들여 연령대에 맞는 색상선정과 화장법, 포인트 메이크업의 자세한 테크닉과 함께 `2004패션 경향과 코디법`을 통해 참석자들의 관심을 모았다는 평가다.



참석자 전원에게는 산삼 배양근 추출물을 함유한 프리미엄급 한방화장품 산심 여행용 6종 세트를 고객 전원에게 증정됐으며, 고객과의 상호 신뢰를 재확인하는 이번 기회를 통해 앞으로도 VIP고객들을 평생고객화 하기 위한 고객감동에 앞장선다는 계획이다.



www.ihkcos.co.kr



▲한국화장품은 대백프라자 VIP고객을 대상으로 프리미엄 브랜드 `산심`의 뷰티클래스를 개최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